벤슨, 트렌드 가미한 ‘파격 콜라보’ 확대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1 15:24: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프리미엄 아이스크림 브랜드 ‘벤슨(Benson)’이 프리미엄 감성과 트렌드를 결합한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전략을 통해 브랜드 경험을 확장하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스포츠·엔터테인먼트·라이프스타일 등 여러 분야와의 파격적인 협업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와 시너지를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 [사진=갤러리아]

 

최근 JYP엔터테인먼트 소속 그룹 ‘NMIXX(엔믹스)’와의 협업으로 선보인 한정 맛 ‘블루 밸런타인’은 출시 직후 벤슨 1호점 일평균 매출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높은 인기를 입증했다. 굿즈와 체험형 콘텐츠를 결합해 팬층뿐 아니라 일반 고객에게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다.

 

스포츠 분야 협업도 눈에 띈다. 한화 이글스와의 콜라보를 통해 대전 홈구장 내 ‘벤슨 홈런존’을 운영했다. 전 매장 이글스 유니폼 착용 고객을 대상으로 협업 제품 ‘다크초콜릿프레첼’을 10% 할인 판매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콜린스’와 협업한 ‘인센스 스틱’ 제품 등도 선보였다.

 

▲스타벅스 ▲SSG닷컴 ▲마켓컬리 ▲배달의민족 등 주요 온·오프라인 플랫폼과의 제휴를 통해 판매 채널을 확대하며 브랜드 접근성을 높였다. 특히 지난 15일 성수동에서 진행된 SSG닷컴 오프라인 페스타에서는 시식과 투표 이벤트를 통해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는 등 오프라인 경험 마케팅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베러스쿱크리머리 관계자는 “벤슨은 프리미엄 아이스크림과 함께 일상 속에서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다채로운 협업을 이어가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각 분야와의 협업을 통해 프리미엄 디저트의 새로운 가능성을 열 것”이라고 말했다.

 

벤슨은 ▲압구정 ‘벤슨 크리머리 서울’ ▲서울역 ▲청량리역 ▲갤러리아명품관 ▲스타필드 수원 등 총 5개 매장과 ▲잠실 롯데월드몰 팝업스토어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스타벅스 ▲SSG닷컴 ▲마켓컬리 ▲배달의민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메가MGC커피 × 가나디, 연말 F&B 협업 흥행 '정조준'
[메가경제=정호 기자] 메가MGC커피가 인기 캐릭터 ‘가나디’와 협업해 선보인 홀리데이 콜라보 홀케이크가 출시 직후 폭발적인 반응을 얻으며, Z세대 취향을 정확히 겨냥한 콜라보레이션 성공 사례로 떠올랐다. 10일 메가MGC커피에 따르면 지난 4일 정식 출시된 이번 제품은 출시 D-2에 진행한 ‘사전예약’부터 주문이 폭증해 출시 당일 본사에 마련된 재고 수량

2

‘손 안 씻는 남자들?’, '케어허' 위생문화 바꿔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2025년 질병관리청 조사 결과, 용변 후 손을 씻지 않는 남성이 전체의 21.4%(2024년 10월 기준)로 나타난 가운데, 남성 위생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할 제품이 등장해 화제다.신행이엔티는 10일 남성들의 숨겨진 위생 니즈를 해결하고 청결 문화를 선도하고자 남성용 청결티슈 '케어허(CareHer)'를 공식 론칭

3

G마켓, 21일까지 크리스마스 '빡세일' 돌입
[메가경제=정호 기자] G마켓이 연말 쇼핑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오는 21일까지 ‘빡세일-크리스마스 편’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빡세일’은 시즌 특성을 반영, 지금 이 시기에 꼭 필요한 상품을 모아 말 그대로 ‘빡 센’ 할인을 적용하는 월 정례 프로모션이다. 이번 행사는 주차별 쇼핑 테마를 나눠 인기상품을 제안한다. 14일까지 장난감/디지털기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