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신규 영웅 '푸른빛의 궤적 타카'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05 15:25:02
  • -
  • +
  • 인쇄
출시 1주년 기념 이벤트 실시

넷마블은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푸른빛의 궤적 타카'를 업데이트했다고 5일 밝혔다.

푸른빛의 궤적 타카는 공격형 근거리 영웅으로 출혈을 이용해 피해를 주는 딜러이다. 아군의 방어 무시 효율과 단일 스킬 피해량을 증가시키는 광역 버프로 PVE 콘텐츠에 유용하다. 이번 영웅은 태오와 오를리의 양자이자 나이트 크로우의 일원이라는 설정이다.
 

▲ '세븐나이츠2'에 신규 전설 영웅 '푸른빛의 궤적 타카'가 업데이트됐다 [넷마블 제공]

 

또한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돌격진형2 ▲방어진형2 ▲속공진형2이 추가됐다.

돌격진형2는 캐릭터 공격속도‧공격력이 상승한다. 방어진형2는 배치된 캐릭터들의 피해가 감소하고, 공격력 손실을 최소화하는 밸런스형이다. 속공진형2은 캐릭터 공격속도가 다른 진형과 비교해 크게 증가한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 출시 1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오는 25일까지 스페셜 출석 이벤트가 열린다. 이벤트 기간 내 14일 게임에 접속하면 전설 보석 소환권과 붉은 정수, 전설 영혼석 파편 등 다양한 보상을 받는다.

이에 더해 총상금 300만 원 규모 이용자 코스튬(의상 아이템) 공모전 ‘유리의 의상실 신상 공모전’을 오는 18일까지 개최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상품, 게임 속 재화를 제공하고 당선 작품은 실제 코스튬으로 제작된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그룹장은 "세븐나이츠2 출시 1주년에 앞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이에 그치지 않고 1주년 시점까지 여러 인기 아이템들을 증정하며 이용자들에게 감사를 표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