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세븐나이츠2', 해외 172개국 정식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1-11-10 18:08:09
  • -
  • +
  • 인쇄
출시 3시간 만에 대만‧홍콩‧싱가폴 앱 스토어 1위 기록

넷마블은 10일 모바일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세븐나이츠2’를 172개 지역 구글플레이, 애플앱스토어에 출시했다고 밝혔다.

넷마블은 지난 9일 세븐나이츠2 사전 다운로드를 시작했으며 3시간 만에 대만‧홍콩‧싱가폴 1위, 일본 3위, 인도네시아 4위 등 해외 애플 앱스토어 인기 차트에 이름을 올렸다.
 

▲ 세븐나이츠2 글로벌 런칭 포스터 [넷마블 제공]

 

글로벌에 선보이는 ‘세븐나이츠2’는 방대한 스토리와 시네마틱 연출, 각양각색의 캐릭터 등이 특징이다. 12개 언어, 영어·일본어 버전의 캐릭터 음성을 지원한다.

넷마블은 출시에 앞서 이용자들이 ‘세븐나이츠2’를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대만과 태국에서 이벤트 대회를 진행했다. 각국 공식 유튜브 채널에 세계관‧캐릭터 등을 소개하는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했다.

일본에서는 현지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게임을 미리 플레이해볼 수 있는 유저 사전체험회를 진행했다. 지난 9일에는 ‘세븐나이츠2’ 콘텐츠를 상세히 소개하는 게임 방송을 진행하기도 했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그룹장은 “세븐나이츠2가 글로벌 이용자들에게 호응을 받을 수 있도록 작은 부분이라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지난해 11월 국내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지적재산권(IP)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다루고 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에스알,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서 3관왕 달성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SRT 운영사 에스알(SR)은 11일 열린 ‘2025년 한국감사인대회’에서 올해를 빛낸 ‘2025 기관대상 전략혁신부문 우수상'과 ‘내부감사 경진대회 우수상’에 이어, 박진이 에스알 상임감사가 ‘자랑스러운 감사인 최우수상’까지 수상하며 감사부문 3관왕을 달성했다. ‘2025 기관대상 우수상’은 사단법인 한국감사협회가 해마다

2

KAI, 제3차 'K-AI Day' 개최...항공우주 SW·AI 경쟁력 강화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국항공우주산업(KAI)은 경남 사천 본사에서 항공우주 소프트웨어(SW)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제3차 ‘K-AI Day’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2일 밝혔다. ‘K-AI Day’는 데이터 분석 및 AI 기술개발 관련 국내외 기업의 플랫폼 개발 현황을 공유하고, SW 개발 역량 제고를 위한 업체 간 전략적 협력 방안을 논의하는 자리로 마련되

3

bhc, 2025년 치킨 나눔 누적 1만5000마리 달성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치킨 브랜드 bhc가 올해 1월부터 현재까지 전국 각지의 복지기관에 전달한 치킨이 누적 1만5000마리를 달성했다고 12일 밝혔다. bhc의 치킨 나눔은 지난 2014년부터 12년째 이어오고 있는 사회공헌 활동(CSR)이다. 올해 bhc는 서울과 수도권을 비롯해 전국에 위치한 요양원, 보육원, 실버케어센터, 장애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