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연말에도 멈추지 않는 나눔…전국 매장서 ‘러브백 캠페인’ 지속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30 15:29:0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이 운영하는 캐주얼 다이닝 레스토랑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가 연말에도 지역사회 상생 활동을 이어간다고 30일 밝혔다.

 

아웃백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러브백(LOVEBACK) 캠페인’은 연말에 집중되는 일회성 기부를 넘어, 연중 상시 운영되는 지속 가능한 나눔 활동을 목표로 한다. 올해 역시 전국 매장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지역 복지기관과 협력하며 소외 이웃을 대상으로 외식 지원과 후원을 이어갔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아웃백 양재점은 지난 12일 한우리정보문화센터에서 열린 ‘2025 향상음악회’에 참여해 공연에 나선 단원들을 응원하고, 공연 이후를 위한 스테이크 도시락 20세트를 지원했다. 양재점은 해당 복지관과 분기별 정기 후원 협약을 맺고 지속적인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이어 15일에는 아웃백 천안펜타포트점이 천안시종합사회복지관을 통해 지역 취약계층 아동·청소년 가정을 대상으로 나눔 활동을 펼쳤다. 천안펜타포트점은 해당 기관과 6년째 협력 관계를 유지 중이며, 연 4회 정기적으로 특식을 제공하고 있다. 이날에는 약 440만 원 상당의 치킨 텐더 샐러드, 베이비 백 립 등 메뉴를 지원했다.

 

러브백 캠페인은 1월부터 12월까지 연중 진행됐다. 올해에는 양재점과 천안펜타포트점을 비롯해 코엑스스타필드점, 중동롯데점, 하남스타필드점, 청주점, 거제점, 춘천점, 강남교보타워점, 기흥롯데아울렛점, 광천점, 가산점 등 전국 다수 매장이 참여했다. 각 매장은 지역 복지기관과 협약을 맺고 매월 또는 분기별로 정기 후원을 실천하며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모델을 구축했다.

 

아웃백 관계자는 “2025년 전국 매장에서 이어진 나눔 활동이 지역사회에 실질적인 온기를 전했다”며 “2026년에도 고객에게 받은 사랑을 지역사회와 나누는 상생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실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펄어비스, 검은사막 모바일 ‘고대의 모루’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펄어비스는 ‘검은사막 모바일’ 강화 천장 시스템 ‘고대의 모루’를 업데이트했다고 30일 밝혔다. ‘고대의 모루’는 강화 천장 시스템이다. 강화 실패할 때마다 누적된 기운이 최대 상한선에 도달하면 확정적으로 강화 성공할 수 있도록 개편됐다. ‘고대의 모루’는 모험가들이 보유한 장비와 연금석, 토템, 유물 등에 적용된다.‘고대의 모루

2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생교육원 1월 14일까지 종합미용면허증 수강생 모집 15일 개강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최근 문신사법 시행으로 반영구 화장과 피부·미용 시술의 제도적 환경이 변화하면서, 미용 산업 전반의 직무 범위가 빠르게 확장되고 있다. 이에 따라 단일 기술 중심의 자격보다 헤어·피부·네일·메이크업 전 영역을 아우르는 종합미용면허증이 미용업계 취·창업을 위한 핵심 자격으로 주목받고 있다. 이러한 흐름 속에서 한국열린사이버대학교 평

3

지평주조, 막걸리 수출 15개국으로 확대…해외 매출 540% 늘어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지평주조가 해외 시장 공략을 본격화하며 수출 성과를 가시화하고 있다. 지평주조는 올해 막걸리 수출국을 기존 7개국에서 15개국으로 확대했으며, 이에 따라 해외 매출액이 전년 대비 약 540% 증가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해외 유통 환경에 맞춘 제품 전략과 신규 국가 유통망 확보에 집중한 결과로 풀이된다. 지평주조는 미국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