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라젬 '마스터 V9', 대한변리사회 제품특허인증 골드마크 획득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9 15:29: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은 척추 관리 의료기기 ‘마스터 V9’이 대한변리사회 ‘제품특허인증’ 심사에서 적합 판정을 받아 업계 최초로 최상위 등급인 골드마크를 획득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인증을 통해 마스터 V9에는 ▲척추 스캔 ▲견인모드 ▲음파·에어 등 마사지 장치를 비롯한 총 12건의 특허 기술이 실제 제품 기능으로 구현돼 있음을 입증했다.

 

▲ [사진=세라젬]

 

‘마스터 V 컬렉션’은 연구·개발부터 생산까지 이르는 전 과정을 국내에서 일원화함으로써 기술 신뢰성과 품질의 안정성을 강화해왔다. 천안 스마트팩토리에 구축된 정밀 센싱 품질관리 시스템을 통해 제품 간 편차를 최소화하고 높은 수준의 품질을 균일하게 유지하고 있다.

 

세라젬 관계자는 “마스터 V9은 단순한 안마가전이 아니라 공인된 특허 기술 기반의 척추 관리 의료기기임이 공식적으로 검증됐다”며, “특히 최고 등급인 골드마크의 획득은 세라젬이 27년간 축적해 온 독자적인 기술력과 R&D 투자의 성과를 입증하는 결과”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카카오T 고급택시, 수도권 지역 제한 해제...서비스 품질 향상 '기대'
[메가경제=정호 기자] 카카오모빌리티가 서울·경기·인천 등 수도권 사업권을 하나로 묶는 고급택시 실증 특례 승인을 받으면서 사업 경쟁력을 높일 예정이다. 이는 지난 7월 차량 호출 서비스 '타다'에 이어 두 번째 실증 특례 사례다. 9일 모빌리티 업계에 따르면 국토교통부는 지난달 27일 카카오모빌리티의 '대형·고급형 택시 사업 구역 광

2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 로봇 인공관절 수술 교육·임상 공유 활발… “3,000례 집도로 국내 최다”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힘찬병원 이정훈 의무원장(정형외과 전문의)이 로봇 수술기를 활용한 무릎 인공관절 임상 경험을 국내외 의료진과 적극적으로 공유하며 로봇 인공관절 수술 분야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이 의무원장은 지난 11월 말 열린 ‘2025 스트라이커 마코(MAKO) 서밋’에서 패널로 참석해 마코로봇 수술 사례에 대해 발표하고 토론을 진행했다.

3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라 스칼라’, ‘듀가 피’ 메이커스 디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프랑스 부르고뉴를 대표하는 와인 생산자 가문 ‘도멘 듀가 피(Domaine Dugat-Py)’가 한국에서의 첫 페어링 디너를 위해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을 찾는다. 전 세계 콜렉터들에게 ‘전설’로 불리는 ‘듀가 피’가 한국의 와인 애호가들과 공식적으로 만나는 첫 자리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이탈리안 레스토랑 ‘라 스칼라’가 오늘 9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