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2026 수능 선물세트’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7 15:31:0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파리바게뜨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이하 수능)을 앞두고 ‘수능 선물세트’를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한 입에 붙세! 너의 빛이 펼쳐질 시간’을 슬로건으로 메시지를 담았다.

 

대표 제품인 ‘한 입에 붙세’는 부드러운 빵 사이에 크림을 샌드한 프랑스 전통 디저트 ‘붓세(Bouchee)’ 6개로 구성된 선물세트다. 제품명에 작은 디저트를 의미하는 프랑스어 ‘붓세’를 합격을 기원하는 ‘붙세’로 재치 있게 표현했다. 고소한 버터 풍미의 ‘플레인’, 상큼달콤한 ‘딸기’, 진한 풍미의 ‘치즈’ 세 가지 맛으로 구성했다.

 

▲ [사진=파리바게뜨]

 

합격과 행운의 의미를 담은 선물세트도 선보인다. 오색빛 찹쌀떡 속에 부드러운 팥, 달콤한 고구마, 고소한 땅콩을 담은 ‘떡하니 합격’, 쫀득한 찹쌀떡과 달콤한 호두엿, 진한 초코 풍미의 사브레로 구성된 ‘찰떡같이 합격해엿’, 고소한 호두가 박힌 브라우니 쿠키와 진하고 쫀득한 가나슈로 가득 채워진 미니 초코 찰떡 구성의 ‘달콤하게 합격예감’, 달콤한 미니 초코 찰떡만 구성한 ‘한입에 합격 초코 찰떡 세트’, 제품의 은색 태그를 긁으면 일곱 가지 행운의 합격 메시지 중 하나가 무작위로 등장하는 ‘클로버 롤리팝’ 등이 있다.

 

찰떡의 쫀득한 식감과 향긋한 우리 쑥의 풍미가 어우러진 촉촉하고 부드러운 쿠키세트인 '파바 쑥떡쿠키'도 수능선물로 제격이다.

 

부담 없이 응원의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제품도 있다. ‘믹스 넛츠 파이’는 땅콩, 캐슈넛, 호두, 아몬드 등 견과류에 새콤달콤한 크랜베리를 더해 풍부한 맛을 완성했다. 선물하기 좋은 사이즈(21cm)와 간식으로 즐기기 좋은 미니 사이즈(10cm) 2종으로 출시된다. 또한 전통 방식으로 만든 엿을 한입 크기로 잘라 호박과 견과류를 더한 ‘한입에 쏙 호박엿’과 ‘한입에 쏙 잣엿’도 선보인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인생의 중요한 시기를 앞둔 수험생들이 노력의 결실을 맺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번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모든 수험생들이 빛나는 미래를 펼쳐 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CARLYN(칼린), 티몰이 뽑은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수상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예진상사의 디자이너 브랜드 칼린(CARLYN)이 중국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 알리바바 티몰(Tmall)이 주관하는 신흥 브랜드 육성 프로그램에서 ‘올해의 성장 브랜드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치열한 경쟁이 펼쳐지는 중국 시장에서 칼린이 거둔 성과와 함께,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다. 티몰은 2025년부

2

“홈플러스는 농협이 인수해야 맞는 시나리오”…10년전 정용진 신세계 회장 발언 주목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홈플러스 인수 인수의향서 접수 마감이 얼마 남지 않은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다시 회자되고 있다.27일 업계 관계자들에 따르면 최근 정치권과 노동계에서 농협이 홈플러스를 인수해야 한다는 주장이 나오고 있는 가운데 10여년 전 정용진 신세계그룹 회장(당시 부회장)의 발언이 회자되고 있다.

3

교촌, 34년 소스 노하우 입힌 파일럿 브랜드 ‘소싯(SAUCIT)’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교촌에프앤비가 자사의 소스 노하우를 담은 ‘한국식 소스’를 활용한 신규 델리 브랜드 ‘소싯(SAUCIT)’을 론칭했다고 27일 밝혔다. ‘Sauce(소스)’와 ‘It’s KYOCHON Difference’의 합성어인 ‘소싯(SAUCIT)’은 교촌이 새롭게 선보이는 파일럿 브랜드로, 사내에서 열린 아이디어 공모전에서 출발했다. 매장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