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랜드 뉴발란스,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 성료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5:34:3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2025 런 유어 웨이 서울 대회(2025 Run Your Way SEOUL)’를 지난 28일 서울 여의도공원 문화의 마당에서 성황리에 마쳤다고 29일 밝혔다.

 

여의도공원 일대에서 오전 7시 30분부터 12시까지 열린 이번 대회에는 총 8천여 명의 러너가 참가했다. 

 

▲ [사진=이랜드월드]

 

모집은 뉴발란스 직영점(강남, 홍대, 명동, 북촌점) 등 12개 매장을 통해 ‘레벨v5 패키지’ 현장 판매로 진행되었으며, 준비된 3000개 패키지가 판매 당일 완판됐다. 일반 참가신청은 ‘마이앤비(MyNB)’ 앱을 통해 최초로 래플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접수 시작과 동시에 수많은 신청자가 몰리며 높은 경쟁률을 기록했다.

 

뉴발란스는 대회 하루 전인 27일, 온 가족이 함께 즐기는 사전 프로그램 ‘2025 New Balance Start With Family’를 개최했다. 참가 가족들은 여의도공원 2.5km 코스를 걸으며 장애물 존, 하이파이브 존, 버블 존, 뮤직 존을 체험했고, 현장에서는 러닝·축구·야구·농구 등 다양한 스포츠 체험 이벤트가 마련됐다. 완주 후에는 가족 모두에게 특별 메달이 증정됐다.

 

서울특별시와 공동 주최한 이번 대회는 풍성한 협찬사 참여와 혜택으로 러너들의 호응을 얻었다. △애슐리퀸즈 △AHC △포카리스웨트 △꼬박꼬밥 △아미노바이탈 △모레모 △식물나라 △바세린 △FIJI 모락셀라 △리스테린 △쿼시 △3M 넥스케어 등이 러닝 패키지를 구성했다.

 

완주자에게는 △애슐리퀸즈 런치박스 △설레임 아이스크림 등 간식이 제공됐다. 현장에서는 협찬 브랜드 이벤트 존, 기록 포토월, 메달 각인 서비스와 함께 뉴발란스 러닝화 ‘프래시폼 1080v14’와 ‘퓨어셀 레벨v5’를 직접 경험할 수 있는 브랜드 부스도 운영됐다.

 

행사에는 다양한 셀럽과 스포츠 스타가 참석해 대회를 빛냈다. 방송인 노홍철이 사회를 맡았으며, 뉴발란스 우먼스 뮤즈 김연아 선수의 응원으로 대회의 막이 올랐다. 이어 러닝 엠버서더 권은주, 배우 고한민을 비롯해 배우 진선규·박보경 부부, 윤세아, 임세미, 이시우, 이영표, 심으뜸, 모델 정하준, 이호연 등 유명 인사들이 러너로 함께 뛰었다.

 

대회 종료 후 애프터 콘서트 무대도 마련됐다. 가수 죠지가 오프닝을 장식했으며, 다이나믹 듀오가 무대를 이어받아 여의도 일대를 뜨겁게 달궜다. 마지막으로 가수 에일리가 압도적인 가창력으로 피날레를 장식했다.

 

이랜드 뉴발란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곳곳에서 러닝 열풍이 이어지는 가운데, 이번 2025 RYW SEOUL 10K RACE는 ‘러너가 주인공’이라는 생각으로 준비한 대회였다”며, “앞으로도 러너들과 소통하며 트렌디한 러닝 문화를 선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동서식품,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 성료
[메가경제=정호 기자] 동서식품이 '2025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을 성황리 마무리했다고 29일 밝혔다. 동서식품이 주관하는 ‘카누 바리스타 챔피언십’은 커피 브랜드 ‘카누’의 전문성을 알리고 프리미엄 커피 문화 확산을 위한 바리스타 경연 대회로, 올해 2회째를 맞았다. 지난 5월 참가자 모집을 시작으로 예선을 거쳐 총 8인의 바리스타가

2

쿠팡, 가전 브랜드 '다이슨' 공식 론칭…최대 40% 할인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혁신 가전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인기 브랜드 ‘다이슨(Dyson)’을 ‘로켓배송’을 통해 공식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전 제품군 대상 최대 4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다이슨은 강력한 싸이클론 기술의 무선 청소기, 날개 없는 선풍기, ‘에어랩’ 헤어 스타일러 등 기존에 없던 혁신적인 기술과 디자인으

3

오뚜기, 'LIGHT&JOY 저칼로리 현미·흑미누룽지죽' 용기죽 2종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의 라이트푸드 통합 브랜드 ‘LIGHT&JOY’가 소용량 신제품 ‘저칼로리 현미누룽지죽·흑미누룽지죽’ 2종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최근 높아진 건강 관리와 체중 조절 수요를 반영해, 기존 285g보다 가벼운 215g 소용량으로 개발됐다. 식사량을 줄이며 칼로리를 관리하려는 소비자들이 간편하게 즐길 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