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와이안항공, 2025 블랙 프라이데이 기념 ‘특가 프로모션 진행’

문기환 기자 / 기사승인 : 2025-11-28 15:41:13
  • -
  • +
  • 인쇄
인천-시애틀 포함 북미 주요 6개 노선 왕복 이코노미 항공권 특가 제공

[메가경제=문기환 기자] 알래스카 에어 그룹의 자회사 하와이안항공이 연중 최대 할인 시즌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기념해 내년 미 서부 여행을 계획 중인 고객들을 위한 특별 항공권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하와이안항공 보잉 787-9 드림라이너

이번 프로모션은 내달 1일까지 하와이안항공 공식 홈페이지와 주요 여행사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인천-시애틀 및 북미 주요 5개 도시(로스앤젤레스, 라스베이거스, 샌디에이고, 포틀랜드, 샌프란시스코) 연결 노선 이코노미 클래스 왕복 항공권에 한해 적용된다.

이에 2026년 1월17일부터 4월21일 사이 출발하는 인천-시애틀 및 북미 주요 도시 연결 노선의 왕복 이코노미 클래스 항공권을 70만 원대(유류할증료 및 세금 포함)에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설날 연휴 기간도 포함돼 명절 휴가를 계획하는 고객들에게 보다 합리적인 선택지를 제공한다. 특가 좌석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소진될 수 있으며, 최종 금액 또한 발권 시 환율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유수진 하와이안항공 한국 지사장은 “내년 미 서부 지역으로 가족, 연인 및 친구와의 여행 또는 나 혼자만의 시간을 계획 중인 여행객들을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하와이안항공과 함께 자연과 도시가 공존하는 시애틀을 비롯해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미 서부 도시들에서 특별한 새해 추억을 만들어 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하와이안항공을 자회사로 두고 있는 알래스카 에어 그룹은 최근 국제선 승객을 위한 새로운 기내 경험을 공개했다.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은 미 서부 지역의 저명한 셰프들이 참여하는 ‘셰프의 (트레이) 테이블’ 프로그램을 통해 미 서부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또 포틀랜드 기반 수제 아이스크림 브랜드 ‘솔트 앤 스트로’, 칵테일 브랜드 ‘스트레이트 어웨이 칵테일’, 커피 로스터 ‘스텀프타운 커피’ 등과의 협업을 통해 기내 F&B 서비스를 한층 강화한다. 

 

이와 함께 시애틀 기반 브랜드 ‘필슨’의 침구, 로스앤젤레스 스킨케어 브랜드 ‘솔트 앤 스톤’ 어메니티를 도입해 기내 편안함을 더욱 높인다. 인천-시애틀 노선 비즈니스 클래스 승객의 경우 한우 떡갈비, 닭 불고기, 자장면 등 한식 메뉴와 소주 칵테일 등 한국 문화 요소를 반영한 기내 서비스를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미래에셋자산운용, 지난해 ETF 평균 수익률 27.9% 기록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미래에셋자산운용이 전 세계 13개 지역에서 운용 중인 ETF(상장지수펀드)의 2025년 평균 수익률이 27.9%를 기록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성과는 한국과 미국 등 글로벌 시장에서 상장 후 1년 이상 경과한 605개 상품을 대상으로 각 국가별 통화 기준 지난해 연간 수익률(TR)을 산출한 결과다. 이는 같은 기간 S&P

2

IBK기업銀, 기부금 4억 전달…취약계층 지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카드앱 고객 참여형 기부 캠페인 ‘Give(기부) LOVE’를 통해 마련된 기부금 4억원을 홀트아동복지회와 굿네이버스에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 전달은 지난해 12월 진행된 캠페인에서 50만 명의 고객이 IBK카드앱의 이벤트 페이지를 방문해 선호하는 기부 사업에 ‘하트’를 눌러 투표한 결과에 따라 진행

3

ABB,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핵심 전기추진 기술 집약…해양 에너지 전환 신호탄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전기화 및 자동화 분야의 글로벌 선도기업 ABB가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실습선 ‘참바다호’에 ABB 전기추진 시스템을 공급했다고 12일 밝혔다. 참바다호는 교육부 최초의 친환경 하이브리드 전기추진 해양수산 탐사 실습선으로 지정됐으며, 친환경 운항 기술과 첨단 교육 및 연구 역량을 결합한 선박이다. 경상국립대학교(통영캠퍼스)는 20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