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폴키즈, 2026년 신학기 책가방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03 15:41:5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빈폴키즈가 새해를 앞두고 신학기 책가방 라인업을 공개했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브랜드 빈폴키즈는 클래식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바탕으로 아이들의 다양한 취향과 경량성을 고려한 2026년 신학기 책가방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 [사진=삼성물산]

 

빈폴키즈는 브랜드가 추구하는 클래식한 멋을 담은 책가방 구성을 강화했다. 특히 이번에는 빈폴을 상징하는 ‘B’ 로고를 활용한 ‘모노그램 책가방’ 시리즈를 새롭게 선보였다. 여아들을 위해 컬러풀하고 은은하게 빛나는 오로라 색상을 적용했고, 남아들을 위해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준비했다. 또한 플랩형 책가방에 자전거 로고와 고유 패턴인 헤릿 체크로 포인트를 준 디자인도 제안했다.

 

화려한 분위기를 추구하는 여아 취향에 맞춘 책가방도 출시했다. 트위드/애나멜 소재와 리본/구슬 장식, 오로라와 하트 퀼팅 패턴 등을 활용해 화사하고 반짝이는 디자인을 선보였다.

 

빈폴키즈는 경량 책가방 구성을 확대했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곰돌이 책가방’은 375g으로 초경량이다. 곰돌이 캐릭터와 시그니처 체크를 적용해 귀여우면서도 클래식한 감성을 표현했다. 또한 브랜드명과 자전거 로고로 심플하게 디자인한 ‘레터링 백팩’도 390g으로 제작해 가벼운 책가방에 대한 고객 니즈를 반영했다.

 

빈폴키즈는 신학기 책가방 출시를 기념해 오는 7일까지 온라인 쇼핑 플랫폼 SSF샵에서 책가방/보조가방 세트 구매 고객에게 10% 할인 혜택을 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삼성물산 패션부문 정아롱 빈폴키즈 팀장은 “빈폴의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여아·남아의 취향, 경량성을 두루 고려해 내년 책가방 라인업을 다채롭게 준비했다”면서 “아이들을 위한 연말·새해 선물로 새학기의 설렘을 담은 책가방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모셔왕, 론칭 1개월 만에 고객 급증…감사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주식회사 고트통신이 운영하는 통신·생활 통합 플랫폼 ‘모셔왕’이 공식 론칭 1개월 만에 다수의 고객을 유치하며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가운데,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모셔왕은 지난 1월 론칭 이후 인터넷 가입 및 정수기 렌탈 문의가 증가하는 등 빠르게 고객이 유입되고 있는 중이다. 여기에는 통신 3사 인

2

부모사랑상조, ‘어버이날크루즈’ 서부지중해 4개국 10일 선보여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모사랑상조는 오는 4월 30일 단 1회 출발하는 ‘어버이날크루즈 서부지중해 4개국 10일’ 상품을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미리 준비하는 여행 상품의 특성상 5월 가정의 달 어버이날 전후로 부모님과 함께 떠나는 해외여행 문의가 늘고 있는 가운데 이번 상품은 육로의 부담을 줄이고 편안한 여행을 원하는 고객의 니즈를 반영했다. 일

3

메이영, 2월 14일 ‘오늘의 특가’ 완판… 올리브영 전체 랭킹 1위 달성
[메가경제=정진성 기자] 스킵케어 기초 브랜드 ‘메이영(MEYYOUNG)’이 지난 2월 14일 진행된 올리브영 ‘오늘의 특가’ 프로모션에서 전체 랭킹 1위를 기록하며 브랜드 저력을 입증했다. 이번 행사는 단 하루 동안 진행된 프로모션으로, 메이영은 행사 시작과 동시에 빠른 판매 속도를 보이며 카테고리를 넘어 전체 랭킹 1위에 오르는 성과를 달성했다. 특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