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온더고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 수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2 15:45:2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워홈은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대상(KODAF 2025)’에서 디지털크리에이티브 디지털영상(시리즈) 부문 동상을 수상했다고 11일 밝혔다.

 

이번에 수상한 온더고 캠페인은 ‘까보고서’, ‘편리함’, ‘다양함’ 등 총 3편의 시리즈 영상으로 구성되어 지난 5월 첫 공개됐다. 냉동 도시락 소비자의 핵심 니즈인 맛과 편의성, 다양성을 하나의 콘셉트 안에 자연스럽게 녹여낸 점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 [사진=아워홈]

 

캠페인은 디지털 매체 누적 조회수 3400만회를 돌파했으며, 공개 한 달 만에 유튜브 누적 조회수 1000만회를 넘어서는 성과를 거뒀다.

 

브랜드 지표와 매출에서도 뚜렷한 상승 효과가 나타났다. 캠페인 전 대비 온더고 인지도는 15% 상승, 구입 경험률은 48% 증가, 일평균 매출은 152%이상을 달성했다. 유튜브 댓글에서 제품 품질에 대한 긍정 반응이 이어졌으며, 실제 구매 후기를 기반으로 한 블로그 리뷰도 확산되는 등 소비자 호응이 지속적으로 나타났다.

 

이러한 성과는 온더고 브랜드가 가진 강점과도 맞닿아 있다. 온더고는 아워홈 HMR 제품군 가운데 핵심 브랜드로, 다양한 메뉴 구성과 전자레인지 간편 조리가 특징이다.

 

브랜드 메시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데에는 광고 모델 박정민의 영향도 컸다. 특유의 진정성과 꾸밈없는 매력으로 ‘바쁜 일상 속 제대로 된 한 끼’라는 온더고의 핵심 가치를 자연스럽게 전달했다.

 

아워홈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다양한 채널에서 확인된 관심과 신뢰를 공식적으로 인정받은 결과”라며 “앞으로도 고객과의 소통을 적극 강화하고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