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뉴욕서 ‘스타워즈’ 드라마 활용한 올레드TV 광고 진행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13 15:45:50
  • -
  • +
  • 인쇄
전광판에 스타워즈 시리즈 신작 ‘오비완 케노비’ 속 다스베이더 등장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서 스타워즈 신작 드라마 ‘오비완 케노비'를 활용한 올레드 TV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13일 밝혔다.

이 영상은 작품 속 주요 등장인물인 다스베이더가 우주선에서 등장해 광선검을 휘두른 후 사라지며 "올레드 TV로 보세요(See it with OLED)”라는 문구로 끝난다.
 

▲ 뉴욕 타임스스퀘어 전광판에 스타워즈 '오비완 케노비' 등장인물 다스베이더가 출연하는 광고가 재생되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앞서 LG전자는 스타워즈 시리즈 제작사 루카스필름과 협업해 LG 올레드 에보 스타워즈 에디션를 출시한 바 있다. 한정판 제품은 스타워즈 ‘501 군단’에서 착안해 미국‧독일에 각각 501대 한정 판매 진행하고 있다.

LG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미국에서 지난달 26일 최초 공개 후 약 2주간 2600여 명의 구매 대기자가 몰릴 정도로 높은 관심을 모았다. 독일도 지난 3일 SF 축제 페드콘에서 최초 공개한 후 6일부터 예약 판매를 진행 중이다.

한정판 제품은 박스‧본체에 스타워즈 관련된 디자인을 넣고 스타워즈 메이킹 필름과 사진을 내장했다. 또 스마트 TV 리모컨 커서를 광선검으로 바꿀 수 있는 등 제품 전반에 스타워즈 세계관의 요소를 활용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추석 과일 가격 걱정인데...사과·배 도매 가격 '하락' 전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추석을 앞두고 명절 수요가 많은 사과·배 출하가 지난해보다 늘어 도매가격이 내려갈 것으로 전망됐다. 7일 한국농촌경제연구원 농업관측센터는 추석 성수기(추석 전 2주) 사과와 배 출하량이 각각 작년 대비 7% 늘 것으로 예측했다. 이 연구원은 올해 추석이 10월 6일로 지난해(9월 17일)보다 20일 가까이 늦어 출하량이 늘었다고 분석

2

신세계그룹, 12년째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이어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신세계그룹이 ‘청년을 위한 인문학 사회공헌 프로젝트, 지식향연’을 12년째 이어가고 있다. 전 국민이 행복한 대한민국’이라는 비전 아래 2014년 출범한 지식향연은 일회성 강연에 그치지 않고 인문학 청년인재 양성, 인문학 지식나눔, 인문학 콘텐츠 발굴을 목표로 매년 꾸준히 진행되고 있다. 신세계그룹은 지식향연 프로젝트를 통해 인문학

3

롯데마트, 민들레학교에 친환경 업사이클링 시설물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는 지난 5일 경기도 구리시에 위치한 구리광장에서 ‘폐플라스틱 업사이클링 시설물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7일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진주태 롯데마트·슈퍼 준법지원부문장, 김준현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본부장, 이양현 구리남양주민들레학교장을 비롯해 구리시민 50여명이 참석했다. 이번 전달식은 지난 9월 6일 자원순환의 날을 맞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