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안마의자 신형 ‘힐링미 타히티’ 출시…“맞춤형 기능 강화”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17 10:19:56
  • -
  • +
  • 인쇄
최대 6명까지 가능한 지문인식 기능으로 맞춤 코스 이용

LG전자가 안마의자 신제품 ‘LG 힐링미 타히티’를 17일 출시했다고 밝혔다.

LG전자에 따르면 이 제품은 손마사지와 유사한 7가지 핸드모션 입체 안마를 구현했다. 또한 한국인 표준 체형에 맞춰 인체공학적으로 설계했다는 게 이 회사의 설명이다.
 

▲ LG 힐링미 타히티 [LG전자 제공]

 

사용자 맞춤형 안마 코스인 ‘마이 코스’도 새로 추가됐다. 안마 부위‧강도‧속도 등을 취향에 따라 설정하고 지문을 인식하면 각자 저장해둔 맞춤 코스를 이용할 수 있다. 지문인식은 최대 6명까지 가능하다.

신제품은 LG UP가전의 안마의자 라인업으로 무선인터넷을 탑재했다. LG전자는 LG 씽큐 앱의 ‘UP가전 센터’를 통해 향후 추가적인 안마 코스와 신기능을 추가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를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

고객은 안마의자를 사용하는 중에 음성만으로도 안마 코스나 안마 세기 등을 설정할 수 있다.

신제품의 저소음 설계는 조용조용 코스 기준 약 34데시벨(dB)로 조용한 도서관보다 낮은 수준이라고 LG전자는 설명했다. 고객의 등‧허리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온열 시트, 안마를 받으면서 음악을 들을 수 있는 블루투스 스피커도 적용했다.

LG 힐링미 타히티의 가격은 출하가 기준 460만 원이다. 렌탈로 이용할 경우 6년 계약 기준 월 7만 9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렌탈 이용 시 케어솔루션 매니저가 1년마다 방문해 제품을 관리하고 주기에 따라 가죽도 교체해준다.

백승태 LG전자 H&A사업본부 리빙어플라이언스사업부장(부사장)은 “LG 힐링미 안마의자의 앞선 편리함과 강력한 안마 기능, 조화로운 디자인으로 편안한 휴식은 물론 차별화된 고객경험을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1년 4컴백' 파우, 2026년 1월부터 활동 돌입 '미친 듯이 달릴 것!'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성장형 올라운더’ 그룹 파우(POW)가 겨울 무드가 물씬 풍기는 싱글 앨범 타이틀곡 ‘Come True’의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한층 끌어올렸다. 파우(POW, 요치 현빈 정빈 동연 홍)는 26일 공식 SNS를 통해 싱글 앨범 ‘COME TRUE’ 동명의 타이틀곡 ‘Come True(컴 트루)’ 뮤직비디오

2

'야구여왕' 블랙퀸즈 vs 올인, 필사의 수비전! 상대팀 투수 '변태 제구력'에 속수무책?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채널A ‘야구여왕’ 블랙퀸즈가 6차전 상대인 올인과의 경기에서 ‘필사의 수비전’을 가동한다. 27일(오늘) 밤 10시 방송되는 채널A ‘야구여왕’ 10회에서는 레전드 여자 선출 15인이 야구로 뭉친 블랙퀸즈가 ‘연승이냐, 선수 방출이냐’를 두고 기로에 선 상황 속, 영남권 여자 야구 리그에서 3년 연속 우승·준우승을 차지한 ‘명

3

CJ프레시웨이, ‘말로 주문하는’ AI 도입
[메가경제=심영범 기자]CJ프레시웨이가 식자재 주문 플랫폼 ‘프레시엔(Fresh&)’에 거대언어모델(LLM) 기술을 활용한 ‘AI 주문 에이전트’ 베타 서비스를 도입했다고 27일 밝혔다. AI 주문 에이전트는 복잡한 검색 과정 없이도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빠르게 찾고 주문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능이다. 사용자가 “어제 주문한 상품 그대로 담아줘”,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