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밀라노 디자인 위크 참가…'올레드 에보' 소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6-07 17:54:26
  • -
  • +
  • 인쇄
네덜란드 브랜드 ‘모오이’와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 협력

LG전자가 오는 12일까지(현지시간)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리는 글로벌 디자인 전시회 MDW 2022에 참가한다고 7일 밝혔다.

LG전자는 네덜란드 브랜드 ‘모오이’와 협력해 모오이의 특별전시관에서 ‘특별한 인생’을 주제로 홈 라이프스타일 공간을 소개한다.
 

▲ ‘모오이’ 특별전시관에서 관람객들이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을 감상하는 모습. [사진=LG전자 제공]

 

이번 전시에는 LG 올레드 에보에 공간 인테리어 감성을 더한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 2종이 공개됐다. 특히 모오이의 가구‧조명, 인테리어 소품들과 조화를 이루는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는 게 LG전자의 설명이다.

LG 올레드 오브제 컬렉션은 지난해 처음 출시됐다. 갤러리 오브제를 연상시키도록 벽에 기대거나 밀착시키는 형태로 설치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측면에서 볼 때 U자 형태로 파인 TV 후면 공간을 적용해 고객이 책꽂이처럼 사용하거나 인테리어 소품을 배치할 수 있다. 또한 TV 후면에 탈부착할 수 있는 액세서리 수납함을 이용해 주변 기기들을 보관할 수 있다.

LG전자는 전시장 곳곳에 사운드 바 LG 에클레어와 엑스붐 360 스피커 등도 배치해 공간을 연출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연세새로운병원, AI 병상 모니터링 구축…낙상·응급위험 조기 감지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연세새로운병원은 대웅제약과 함께 인공지능(AI) 기반 스마트 병상 모니터링 시스템 ‘씽크(thynC)’를 40병상에 구축하고 본격 운영에 들어갔다고 16일 밝혔다. 정형외과 환자 비중이 높은 병원의 특성을 반영해 수술 후 회복 관리와 낙상 예방, 환자 이동 편의성 강화를 동시에 꾀한다는 계획이다.정형외과 전문 병원인 연세새로운병원은

2

르노코리아, SNS 사진 올리면 여행상품권…‘르노 K-트립 시즌2’ 선봬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르노코리아가 연말을 맞아 자사 차량과 함께 전국의 겨울 풍경 명소를 공유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 ‘르노 K-트립(K-Trip) 시즌2’를 오는 31일까지 진행한다.이번 이벤트는 전국 겨울 여행지에서 르노 차량과 함께 촬영한 사진을 필수 해시태그(#르노케이트립 또는 #RenaultKTrip)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한 뒤, 르노코

3

SK바이오사이언스, 결식 아동 위한 ‘행복상자’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SK바이오사이언스가 연말을 맞아 지역사회 취약 아동을 위한 나눔 활동에 나섰다.SK바이오사이언스는 15일 경기 성남시 판교 본사에서 임직원 주도로 봉사활동을 진행해 생필품으로 구성된 ‘행복상자’ 300개를 제작하고, 생산시설 L HOUSE가 위치한 경북 안동 지역의 결식 우려 아동들에게 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활동은 사회공헌 네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