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 ‘#풀무원’서 ‘2025 추석 프로모션’ 진행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6 15:52:32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풀무원은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풀무원’에서 ‘2025 추석 프로모션’을 10월 6일까지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유기농, 친환경, 저탄소, 무항생제, 동물복지, ASC 인증 등이 담긴 선물세트를 준비했다.

 

▲ [사진=풀무원]

 

구성 면에서도 소비자 폭택의 폭을 넓혔다. 최근 트렌드에 맞춰 3만 원 미만으로도 부담 없이 준비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를 강화했으며, 프리미엄 상품을 중심으로 고급 선물세트도 함께 준비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충족시켰다.

 

이번 기획전에서는 풀무원, 올가홀푸드, 풀무원건강생활, 풀무원녹즙 등 풀무원의 전 브랜드 선물세트를 한 자리에서 만날 수 있다.

 

풀무원식품은 인기가 높은 프리미엄 프로틴 하루견과, 조미김 세트와 함께 아임리얼 100 고농축 토마토 선물세트를 새롭게 선보인다. 올가홀푸드 또한 유기농 티 에디션 블루밍가든 선물세트, 유기농 찰현미 영양떡 세트 등을 출시하여 상품 카테고리를 확대하였고, 저탄소 인증을 받은 황금배 3종 혼합세트, 무항생제 제주 한우 정품세트(1+등급), 수산물 이력 추적 관리 인증을 받은 법성포굴비세트 9호(950g/10미), 유기농 엑스트라버진 올리브유 선물세트, 국산 통밀 크리스피 크래커 선물세트 등 다양한 지속가능형 선물세트를 선보인다.

 

풀무원건강생활의 풀무원건강식물원 파이토에너지샷 세트와 녹용진 선물세트, 풀무원녹즙의 유기 가공식품 인증 제주 유기농 NFC 양배추 주스 세트 등 건강과 정성을 담은 선물세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추석 선물 세트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4만 원, 7만 원, 10만 원 이상 선물세트 구매 시 각각 5천 원, 1만 원, 2만 원 장바구니 쿠폰을 증정한다. 첫 구매 고객에게는 선물세트 5만 원 이상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1만 원 장바구니 쿠폰도 별도로 제공한다.

 

여기에 15만 원, 3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각각 10명을 추첨해 1만 원, 2만 원의 적립금을 페이백으로 돌려주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풀무원 관계자는 “올해 선물세트는 풀무원이 추구하는 지속가능한 바른먹거리 가치를 담아, 합리적인 실속형부터 프리미엄 라인까지 다양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며 “구매 금액별로 제공되는 쿠폰, 페이백 혜택과 함께 새벽배송, 선물하기 등 #풀무원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소비자들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과 서비스로 알찬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백화점그룹, 추석 앞두고 중소 협력사 결제대금 조기 지급
[메가경제=정호 기자] 현대백화점그룹이 추석 명절을 앞두고 중소 협력사들의 결제대금을 조기 지급한다. 경기침체 장기화와 고금리·고물가 여파로 자금 압박을 받는 중소 협력사들의 경영 부담을 덜어주려는 취지다. 현대백화점그룹은 그룹 계열사와 거래하는 9000여 중소 협력사의 결제대금 2,107억원을 당초 지급일보다 최대 9일 앞당겨 추석연휴 전인 다음달 1일

2

쿠팡, 중기중앙회·홈앤쇼핑과 중소기업 물류 협업 출범식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쿠팡이 중소기업중앙회, 홈앤쇼핑과 함께 중소기업의 물류 경쟁력 강화를 위한 협업 사업을 본격적으로 시작한다고 16일 밝혔다. 쿠팡은 오늘(16일) 여의도 중소기업중앙회에서 열린 ‘중소기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물류협업 출범식’에 참여했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10월 체결한 3자 간 업무협약의 후속 조치로, 홈앤쇼핑 입점 중소기업을 대상

3

롯데칠성음료,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 공개
[메가경제=정호 기자] 롯데칠성음료가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행복한 삶에 기여하는 롯데칠성음료의 가치를 담은 신규 홍보영상 ‘모든 곁에 칠성’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7년 만에 제작된 총 2분25초 길이의 기업 PR영상으로 ‘롯데칠성음료가 만들어가는 건강하고 행복한 세상’이라는 주제로 제작되었다. 영상에는 세대별, 나라별 다양한 고객들의 일상 속에서 함께하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