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박제성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4 15:55:27
  • -
  • +
  • 인쇄
셀프주유소 비닐장갑을 다회용 주유장갑으로 '업사이클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광고, PR  메시지의 독창적·효과적 확산에 기여한 기업·기관·개인에게 수여된다.

 

▲GoodLOVES(굿러브스) 캠페인 시즌1, 2 이미지 [사진=S-OIL]

앞서 S-OIL이 지난해 8월에 공개한 굿러브스 캠페인 시즌 1 ‘Upcycling(업사이클링, 재활용 제품) 주유장갑’은 셀프주유소에서 사용 후 버려지는 일회용 비닐 장갑을 업사이클링해 은상을 수상했다. 

 

공감과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문제 제기–해결책 제시–실천 확산으로 이어지는 과정을 세련된 영상미와 BGM(배경음악)으로 표현해 높은 평가를 받았다.

 

같은 부문 우수상을 수상한 시즌 2 ‘나만의 주유장갑’은 지난 8월 공개돼 일상 속에서 실천하기 쉬운 자원 재활용 방안을 제시했다.

 

가정에서 방치된 목장갑, 고무장갑, 가죽장갑 등을 주유장갑으로 활용하자는 실천 가능한 방안을 제시한 캠페인이다. 

 

S-OIL 관계자는 “이번 수상은 GoodLOVES 캠페인의 진정성과 사회적 가치를 인정받은 결과이며, 앞으로도 캠페인을 지속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