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저소음에 인테리어까지 고려...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새단장

박종훈 기자 / 기사승인 : 2021-05-03 15:58:34
  • -
  • +
  • 인쇄
글램 시리즈 4종 신규 출시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아이콘 정수기 인기에 힘입어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컬러 선택이 가능한 글램 시리즈의 4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에 새롭게 적용되는 색상은 감각적인 포인트 컬러의 ▲브론즈 핑크 ▲민트 그린 ▲미네랄 블루 ▲미드나잇 네이비이다.
 

▲사진 = 코웨이 제공

 

기존 내추럴 시리즈 리코타 화이트, 오트밀 베이지, 트러플 실버 등 3종에 이어 산뜻한 컬러의 글램 시리즈 4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은 최근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해 선정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로 사이즈를 대폭 줄인 콤팩트한 디자인과 소음 걱정 없는 저소음 기술,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관리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월 2만대 가량이 출고되는 등 인기몰이가 톡톡하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는 컴프레셔 없는 혁신적인 냉각 기술을 통해 제품 소음을 줄여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하는 한편 2020 Japan Good Design, 2020 PIN UP Design Awards 디자인 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과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 출시 기념해 오는 6월까지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정수기는 코웨이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 역량이 집약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인테리어 가전 인기와 함께 주방 인테리어에 맞춘 포인트 컬러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이번 글램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