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저소음에 인테리어까지 고려...코웨이, 아이콘 정수기 새단장

박종훈 / 기사승인 : 2021-05-03 15:58:34
  • -
  • +
  • 인쇄
글램 시리즈 4종 신규 출시

라이프 솔루션 기업 코웨이(대표 이해선·서장원)가 아이콘 정수기 인기에 힘입어 주방 인테리어에 맞춰 컬러 선택이 가능한 글램 시리즈의 4가지 색상을 새롭게 선보인다.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에 새롭게 적용되는 색상은 감각적인 포인트 컬러의 ▲브론즈 핑크 ▲민트 그린 ▲미네랄 블루 ▲미드나잇 네이비이다.
 

▲사진 = 코웨이 제공

 

기존 내추럴 시리즈 리코타 화이트, 오트밀 베이지, 트러플 실버 등 3종에 이어 산뜻한 컬러의 글램 시리즈 4가지 색상 라인업을 갖추며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색상은 최근 인테리어 가전 트렌드와 밀레니얼 세대의 선호도를 반영해 선정했다.

지난해 10월 출시된 코웨이 아이콘 정수기는 혁신 냉각 기술로 사이즈를 대폭 줄인 콤팩트한 디자인과 소음 걱정 없는 저소음 기술, 고객 취향에 따라 선택하는 관리 서비스를 바탕으로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월 2만대 가량이 출고되는 등 인기몰이가 톡톡하다.

특히 아이콘 정수기는 컴프레셔 없는 혁신적인 냉각 기술을 통해 제품 소음을 줄여 정수기 최초로 영국 소음저감협회에서 부여하는 ‘콰이어트(Quiet) 마크’를 획득하는 한편 2020 Japan Good Design, 2020 PIN UP Design Awards 디자인 상을 수상하는 등 기술력과 디자인 우수성을 인정 받았다.

코웨이는 아이콘 정수기 신규 컬러 출시 기념해 오는 6월까지 렌탈료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코웨이 관계자는 “아이콘 정수기는 코웨이의 혁신 기술과 디자인 역량이 집약된 제품으로 출시 이후 소비자들의 꾸준한 관심을 받고 있다. 최근 인테리어 가전 인기와 함께 주방 인테리어에 맞춘 포인트 컬러의 제품을 찾는 소비자 니즈에 따라 이번 글램 시리즈를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다양한 디자인과 컬러의 제품을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메가경제=박종훈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박종훈
박종훈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아성다이소, 연말연시 맞아 구세군에 '행복박스' 전달
[메가경제=정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가 연말연시를 맞아 구세군에 ‘행복박스’를 전달하고 자선냄비 모금 활동에 참여했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활동은 연말연시를 앞두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지원과 따뜻한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아성다이소는 이를 위해 구세군에 행복박스 400박스를 전달했다. 행복박스는 사회취약계층과 보훈 가

2

이디야커피, 연말 맞아 '사내 플리마켓'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는 연말을 맞아 사내 플리마켓을 진행하고, 판매 수익금 전액과 잔여 기부 물품을 사회복지법인에 전달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플리마켓은 임직원 간 나눔 문화를 확산하고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참여를 독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에는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기부한 의류, 장난감, 액세서리 등 총 700여 점의 물품이 모였으며,

3

소진공, '소상공인 정책 글로벌 동향 분석 세미나' 개최
[메가경제=정호 기자]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이하 소진공)은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 한국행정학회와 공동으로 서울대학교 행정대학원에서 ‘소상공인 정책 글로벌 동향 분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 전날 진행된 세미나는 글로벌 정치·경제 환경 변화와 AI 기반 산업 전환이 가속화되는 가운데, 지속가능한 소상공인 혁신 생태계 조성을 위한 정책 방향과 추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