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쇼핑라이브, 노스페이스와 28일 라이브 커머스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2-26 15:59:58
  • -
  • +
  • 인쇄
노스페이스, 최초 라이브 커머스...신학기 맞아 백팩, 의류 등 할인 판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카카오커머스(대표 홍은택)의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카카오쇼핑라이브’가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와 함께 오는 28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라이브 커머스를 진행한다.

'카카오쇼핑라이브X노스페이스' 방송은 노스페이스가 최초로 진행하는 공식 라이브 커머스로, 신학기 시즌을 겨냥한 백팩과 의류 라인업을 선보이는 것이 특징이다.
 

▲ 카카오커머스 제공


대표 상품으로 빅사이즈 백팩 상품 ‘빅 샷’, ‘핫 샷’ 등을 판매하며, 제주에서 수거된 페트병을 재활용해 만든 ‘K-ECO 삼다수 컬렉션 의류 라인’과 봄 시즌에 입기 좋은 ‘라이트 자켓/스웻셔츠/후디/조거팬츠/반팔티셔츠’ 등을 선보인다.

이번 방송에는 유명 모델 한현민과 패션 크리에이터 ‘혜인’이 출연해 노스페이스 백팩과 의류를 활용한 신학기 스타일링을 소개할 예정이며, 이를 통해 평소 패션에 관심이 많은 고객들에게는 유명 모델과 패션 크리에이터와 직접 소통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카카오커머스 관계자는 “신학기 시즌이 다가오는 것을 고려해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상품을 활용한 라이브 커머스를 준비했다”며 “노스페이스가 선보이는 최초 라이브 커머스인 만큼 다양한 혜택이 준비돼 있어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하이트진로 '참이슬·진로'·'락앤락' 협업 제품 출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하이트진로가 ‘홈술’ 트렌드와 가을 캠핑족을 겨냥한 이색 컬래버레이션을 선보인다. 하이트진로가 국내 대표 소주 브랜드 ‘참이슬’, ‘진로’와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 락앤락의 협업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하이트진로는 MZ세대 취향을 반영해 다양한 리빙 분야의 브랜드와 활발한 협업을 진행, 소비자에게 새롭고 재미있는 음용 경험을

2

CJ대한통운, 현대커머셜과 상생금융 제휴 협약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현대커머셜과 손잡고 화물차주들의 차량 교체 부담을 낮추는 상생금융 제휴 상품을 선보인다. 기존 할부상품 대비 금리를 낮춰 실질 구매가를 절감하고, 노후차량 교체를 촉진해 안전사고를 예방하는 등 두 마리 토끼를 잡는다는 계획이다. 31일 CJ대한통운에 따르면 위수탁차주 및 협력사를 대상으로 하는 상생금융 프로그램을 운영하

3

놀유니버스, 'NOL 라이브' 올해 누적 조회수 5000만 달성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라이브커머스 서비스 ‘NOL 라이브’의 콘텐츠를 여행ㆍ여가 전 영역으로 확장하며 새로운 성장 곡선을 그리고 있다. 31일 놀유니버스에 따르면 NOL 라이브는 올 한해에만 누적 방송 389회, 누적 조회수 5천만 회, 협업 파트너 300여 곳 등을 기록하며 뚜렷한 성과를 거뒀다. 특히 올해는 ‘NOL’ 브랜드 체계 아래 N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