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 BTS ‘뷔’와 함께한 제로 광고 메이킹필름 공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9 16:00:30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카-콜라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방탄소년단(BTS) 멤버 ‘뷔’와 함께한 코카-콜라 제로 광고의 메이킹 필름을 공개했다고 29일 밝혔다.

 

영상 속 뷔는 ‘Best Coke Ever? 캠페인이 전하는 더 맛있어진 코카-콜라 제로의 짜릿함과 즐거움을 디테일한 연기와 표정으로 생생하게 그려낸다. 컷이 멈추면 젠틀하고 위트 있는 모습으로 스태프들과 소통하며 현장의 분위기를 유쾌하게 이끄는 모습도 인상적이다. 

 

▲ [사진=코카-콜라]

 

평소에도 코카-콜라 제로를 즐기는 것으로 알려진 뷔가 촬영 중 코카-콜라 제로를 맛있게 마셔 보이자 감독이 즉석에서 “브라보!”라고 외치는 장면이 영상에 포착되는 등 몰입감 넘치는 비하인드 장면들이 다양하게 담겼다.

 

브랜드 앰배서더 뷔는 “코카-콜라 제로의 강렬한 짜릿함과 현장의 즐거운 바이브가 어우러져 어느 때보다 행복하게 촬영했다”며 “영상 속 저 뷔처럼 짜릿함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꼭 코카-콜라 제로와 함께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이번 영상에는 코카-콜라와 뷔의 매력이 시너지를 내며 탄생한 명장면들이 생생하게 담겨 있다”며 “뷔와 함께한 순간들을 감상하며 더 맛있어진 코카-콜라 제로가 선사하는 특별한 짜릿함까지 직접 느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메이킹 필름은 코카-콜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모비스, K-車반도체산업 육성 박차...국내 20여개 기업 '동맹'
[메가경제=정호 기자] 국내 차량용 반도체 경쟁력 강화와 생태계 확장을 위해 현대모비스 주도로 20여개 기업과 연구기관이 힘을 합친다. 이른바 민간형 ‘K-車반도체’ 협력의 첫 사례로, 핵심 반도체 국산화와 함께 국내 차량용 반도체 산업 육성에도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현대모비스는 29일 경기도 성남시에 위치한 더블트리 바이 힐튼 서울 판교 호텔에서

2

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웨이가 ‘비렉스(BEREX) 모디 매트리스’를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코웨이에 따르면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한 컬러와 퀼팅 패턴, 레이온 혼방 자카드 원단을 적용했다. 코웨이 비렉스 모디 매트리스는 숙면의 핵심 요소인 탄탄한 지지력과 포근한 착와감을 모두 갖췄다. 이를 위해 매트리스의 근간이 되는 스프링부터 내장재까지

3

이디야커피,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이디야커피가 동절기 간식 출시 기념으로 ‘붕어빵 액막이 키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붕어빵 액막이 키링’은 전통적으로 액운을 막는 의미의 명태(액막이 명태)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귀여운 붕어빵 캐릭터로 완성한 굿즈다. 슈붕, 팥붕 2종으로 구성됐으며, 올망졸망한 눈과 앙증맞은 입술 디자인으로 이디야커피만의 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