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 편리함 더한 대단지! 파주 ‘운정역더써밋’ 조합원 모집 중

양대선 기자 / 기사승인 : 2024-10-23 09:00:15
  • -
  • +
  • 인쇄
1255세대 아파트, 국민평형 84㎡ 공급
전 세대 4bay 혁신평면 적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쾌적한 주거환경과 다양한 생활 인프라를 갖춘 파주 ‘운정역더써밋’이 최근 조합원을 모집 중이다. 

 


경기도 파주시 야당동에 위치한 이 아파트는 총 1,255세대의 대단지로, 지하 2층에서 지상 20~35층까지 12개 동 규모로 건설될 예정이다.

분양 측에 따르면 파주 운정역더써밋은 국민평형으로 불리는 84㎡(A, B, B-1) 타입의 주택을 공급하며, 4bay 판상형 구조를 적용해 채광과 통풍이 우수하다. 내부 설계 또한 팬트리 2개와 안방 광폭 드레스룸(84㎡B, B-1), 발코니와 다용도실 등 다양한 수납공간이 있어 여유로운 생활을 할 수 있디. 

단지 내 조경 시설과 커뮤니티 공간 역시 입주민들의 만족도를 높일 요소다. '숲속마당'에는 바닥분수와 수경시설이 설치되고 입주민들이 자연을 즐길 수 있는 '포켓쉼터'와 '빛정원', 어린이 놀이터 등이 마련될 예정이다. 

교통요건으로 경의중앙선 운정역 초역세권의 장점을 갖추고 있으며, GTX-A노선이 추가 개통되면 서울로의 접근성도 한층 높아질 전망이다. 더불어 서울문산고속도로와 자유로, 제2순환고속도로 등의 교통망이 잘 발달해 있어 차량 이동이 편리하다.

교육요건으로 도보로 통학할 수 있는 학교들이 단지 인근에 자리해 있으며, 운정신도시의 학원가가 가까워 자녀 교육에 적합한 환경을 제공한다.

생활 인프라 측면에서 보면 운정신도시와 일산이 인접한 위치에 자리한 이 단지는 다양한 상업 및 의료 시설을 가까이서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한, 운정호수공원, 와동조정지 등 녹지 공간이 많아 쾌적한 환경을 누릴 수 있다.

분양 관계자는 "이번 조합원 모집은 합리적인 가격으로 다양한 프리미엄을 누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고 밝혔다.

주택홍보관은 파주시 와동동에 위치하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NC, 엔비디아 협력…지스타 최상 PC 시연 환경 제공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엔씨소프트(이하, NC)는 엔비디아(NVIDIA)와 ‘지스타 2025’를 통해 GPU(그래픽처리장치) 협력을 강화한다고 7일 밝혔다. NC는 오는 13일 개막하는 지스타 2025 엔씨소프트 부스의 모든 시연 PC에 엔비디아의 고성능 GPU ‘지포스 RTX 5080’를 탑재한다. NC는 엔비디아가 전량 지원한 매니아용 고성능 GPU

2

24/7series, 스타필드 코엑스몰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이 전개하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24/7시리즈(24/7Series)’가 브랜드 론칭 이후 첫 오프라인 매장을 스타필드 코엑스몰에 오픈한다고 7일 밝혔다. 24/7series는 하루 24시간, 주 7일 언제든지 편안하게 입을 수 있는 옷을 제안하는 브랜드다. 편안한 착용감과 실용적인 디자인의

3

우리銀, ‘AI 개발 지원 플랫폼’ 구축…금융권 최초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은행은 금융권 최초로 ‘AI 개발 지원 플랫폼’을 지난 10월 27일 구축 완료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사업은 우리금융 미래동반성장 프로젝트에서 제시한 AI 기반 경영시스템 대전환의 일환이다. 신사업·신상품 출시에 신속히 대응하고 내부 IT 개발 역량을 강화하는 AX (인공지능 대전환) 전략을 단계적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