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램팜,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 출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2 16:08:08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글램팜이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플랫(중)(GP248)’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개발한 볼륨 특화 신제품인 ‘글램뮤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중)(GP248C)’을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뿌리 볼륨, C컬, S컬 등 자연스러운 볼륨 스타일링을 구현하기 위한 최적화 설계를 적용한 확장 라인으로, “볼륨에 특화된 모델이 필요하다”는 현장 디자이너들의 요청을 반영해 개발됐다.

 

▲ <사진=글램팜>

 

이러한 요청의 배경에는 앞서 출시된 ‘마스터피스 터치 플랫(중)’에 대한 높은 만족도가 자리한다. 이 제품은 디자이너 블라인드 테스트에서 발열판 만족도, 윤기, 모발 뜯김 방지, 미끄러짐 등 전 항목 1위를 기록한 바 있다. 

 

살롱 현장에서 시술 속도, 스타일 퀄리티, 모발 케어 성능 등을 충족시키며 디자이너들의 호평이 빠르게 확산됐다.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중)’에는 이 같은 기술적 강점은 물론 글램팜의 혁신 기술인 블루다이아몬드 4중 코팅 역시 그대로 적용됐다. 

 

은·구리·세라믹·블루다이아몬드가 적층된 발열판 구조는 균일한 열전도와 높은 내구성을 제공한다.

 

아울러 글램팜은 기존 자사 볼륨 제품 대비 이번 신제품의 발열판 두께를 3T(mm)로 늘려 온도 안정성을 강화했으며, 열판 길이 10mm 연장으로 시술 시간을 단축시켜 살롱의 작업 효율성을 높인다.   

 

이외에 전문가 전용 LED 디스플레이, 일체형 바디, 시그니처 라벨 등 글램팜 고유의 프리미엄 디자인 요소도 반영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했다.

 

또한 글램팜은 이번 출시를 기념해 오는 31일까지 ‘마스터피스 PRO 라인업’ 특별 사전예약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마스터피스 터치 볼륨(중)’과 ‘마스터피스 터치 플랫(중)’ 단품을 각각 정상가 25만원에서 24% 할인된 19만원에 판매한다. 

 

볼륨(중)과 플랫(중), 사은품으로 구성된 ‘PRO 세트’는 정상가 50만원에서 28% 할인된 36만원에 제공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헤어 디자이너 전용으로 전국 글램팜 딜러를 통해 구매 및 문의가 가능하다.

 

글램팜 관계자는 “‘마스터피스’를 경험한 디자이너들 사이에서 볼륨에 특화된 별도 모델에 대한 요청이 꾸준히 이어졌다”며 “이번 신제품은 현장의 디테일한 니즈를 면밀하게 반영해 개발한 제품으로, 전문 디자이너의 스타일링 완성도를 한 단계 높여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마트, 명절 후 생필품·먹거리 물가 안정 나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마트는 오는 19일부터 25일까지 일주일간 생필품과 먹거리를 중심으로 대규모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우선 생리대 50여 종을 대상으로 ‘5000원 균일가’ 행사를 실시한다. 행사카드로 전액 결제 시 적용되며, 전체 대상 상품의 80% 이상이 정상가 1만원 이상 제품이다. 평균 할인율은 50%를 상회한다. 대표적으

2

더벤티, 베트남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점’ 오픈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커피 프랜차이즈 더벤티가 베트남 호치민에 2호점을 열고 동남아 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더벤티는 호치민 ‘빈홈즈 그랜드 파크(Vinhomes Grand Park)’에 2호점을 공식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출점은 지난해 6월 개점한 호치민 1호점 운영을 통해 축적한 현지 소비자 데이터를 기반으로 기획됐다. ‘빈홈즈 그랜드 파

3

롯데마트, 캐나다산 최대 50% 할인 ‘끝돼 DAY’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마트가 오는 20일부터 25일까지 6일간 수입 돼지고기 행사 ‘끝돼 DAY’를 진행한다. 3월 3일 ‘삼삼데이’를 앞두고 기획한 사전 프로모션이다. 캐나다산 돼지고기를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끝돼’는 ‘끝장 돼지’의 줄임말로, 지난해 선보인 수입 돼지고기 전문 브랜드다. 현지 제조사, 롯데 신선품질혁신센터, 점포 정형사를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