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아웃도어 기술력 집약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6:11:29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마운틴 자켓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을 출시했다고 30일 밝혔다.

 

패스파인더는 네파의 아웃도어 기술력을 바탕으로 등산, 트레일 러닝 등 다양한 산악 환경에서 안정적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고기능성 라인이다. 

 

▲ [사진=네파]

 

이번에 선보인 ‘패스파인더 고어텍스 3IN1 자켓’은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 품평회 등에서 “날씨 변화가 잦을 때 하나의 자켓으로 여러 활동을 소화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의견이 꾸준히 제기되는 점에 주목, 고어텍스 3레이어와 3IN1 레이어드 시스템을 적용한 올인원 자켓으로 개발됐다.

 

이 제품의 핵심 기술인 3IN1 레이어드 시스템은 날씨 변화에 따라 외피와 내피를 분리하거나 함께 착용할 수 있다..

 

고어텍스 3레이어 소재와 방수 심실링을 적용해 비와 바람을 차단하는 동시에, 내부의 땀과 습기를 효과적으로 배출한다.

 

실용적인 디테일도 고려했다. 앞가슴과 사이드 포켓으로 산행 필수품을 수납할 수 있으며, 내·외피 결합 시에도 원활한 착용이 가능한 지퍼 시스템을 적용했다.

 

밑단과 후드에는 스트링 스토퍼를 더해 외부의 찬 공기를 막아주고, 탈부착 가능한 후드로 상황에 따라 활용도를 높였다.

 

네파 관계자는 “패스파인더 시리즈는 아웃도어 기술력과 노하우를 집약해 매년 기능성이 업그레이드되고 있는 네파 기술력의 상징”이라며 “특히 이번 ‘3IN1 자켓’은 실제 소비자들의 피드백을 바탕으로 완성된 제품으로, 한 벌로 다양한 날씨 변화에 대응할 수 있어 아웃도어 매니아들의 높은 관심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