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달빛조각사’, 길드 레이드 ‘봉인된 지하신전‘ 업데이트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11 16:11:41
  • -
  • +
  • 인쇄

카카오게임즈(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엑스엘게임즈(대표 송재경, 최관호)가 개발한 오픈월드 MMORPG ‘달빛조각사’에 신규 길드 레이드 ‘봉인된 지하신전’을 업데이트했다고 1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봉인된 지하신전’에는 봉인을 깨고 분노한 지하신전의 주인, ‘아누비스’가 등장한다. 신규 콘텐츠 제한 인원은 30명이며, 길드 레벨 3 이상의 이용자라면 누구나 레이드에 참여할 수 있다. 

 

▲ 카카오게임즈 제공


레이드 참가 후 ‘아누비스’를 처치한 이용자들에게는 ‘휘장’, ‘흑요석 조각’, 아누비스 토벌 상자’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길드 사냥터’ 및 ‘미르칸 탑’의 신규 층도 업데이트됐다. 추가된 ‘길드 사냥터’ 5층은 레벨 280에서 329까지의 고레벨 모험가들을 위한 층으로 하루 2시간씩 이용이 가능하다. ‘미르칸 탑’은 기존 150층에서 200층으로 스테이지를 확장하고 레벨을 클리어한 이용자들에게 ‘전설 옵션석 선택 상자’, ‘스탯 증가 스크롤’ 등 인게임 보상을 선물한다.

여기에 ▲신규 성장 가이드인 ‘위드의 성장 계획 두 번째’ ▲보상 제공 특별 이벤트 ’모던 마켓 룰렛’ ▲’히든 퀘스트’ 2종을 추가하고 의뢰 퀘스트를 리뉴얼해 디테일한 모험의 재미를 더했다.

카카오게임즈는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기념해 ‘교관 도르크의 일일 미션’ 과 ‘로열 로드 연꽃 축제’ 미션을 완료한 이용자들에게는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커뮤니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농심 오너 3세 신상열, 3월 주총서 사내이사 선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농심 오너가 3세인 신상열 부사장이 이사회에 합류한다. 경영 전면에 나선 오너 3세 체제가 한층 강화되는 모습이다. 농심은 오는 3월 20일 서울 동작구 농심빌딩에서 정기주주총회를 열고 신상열 부사장과 조용철 사장을 사내이사로 선임하는 안건을 상정할 예정이라고 30일 공시했다. 1993년생인 신 부사장은 2019년 미국 컬럼비아대학

2

롯데호텔앤리조트, 봄맞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 타임세일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호텔앤리조트가 입춘(2월 4일)을 앞두고 이른 봄 여행 수요를 공략하기 위해 타임세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롯데호텔앤리조트는 오는 2월 2일부터 6일까지 5일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얼리 스프링 이스케이프(Early Spring Escape)’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롯데호텔 리워즈

3

[메가 이슈토픽] 삼성SDI, 북미 ESS '빅딜' 연타…LFP로 미국 시장 정조준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삼성SDI가 북미 에너지저장장치(ESS) 시장에서 연이은 대형 수주를 따내며 글로벌 배터리 공급망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인공지능(AI) 산업 성장과 신재생에너지 확산으로 ESS 수요가 급증하는 가운데 삼성SDI가 리튬인산철(LFP) 배터리를 앞세워 미국 시장에서 존재감을 빠르게 키우고 있다는 평가가 나온다. 30일 금융감독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