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키친, 오프라인에서 만난다···판교 쇼핑몰 입점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0 16:13:44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이 자체 부엌 시공 브랜드인 ‘오늘의집 키친’ 매장을 연다고 30일 발표했다. 

 

오늘의집 키친을 오프라인에서 선보이는 것은 서울 북촌에 마련한 쇼룸 ‘오프하우스’ 이후 두번째다. 

 

▲ [사진=오늘의집]

 

오늘의집 키친 매장은 경기 성남시 판교 파미어스몰 2층 약 200평 규모의 원섹션 라운지에서 ‘숍인숍(매장 안의 또 다른 매장)’ 형태로 다음달 1일 문을 연다. 원섹션은 붙박이장, 드레스룸 등 시스템 가구부터 식탁, 소파, 침대 등 가구를 한 공간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인테리어 편집숍이다. 오늘의집은 이번 원섹션의 입점을 통해 ‘체험 중심의 프리미엄 주방’ 공간을 선보일 계획이다.    

 

매장에서는 LX 하우시스의 고급 자재를 활용한 실물 주방의 디테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화이트 앤 우드 투톤으로 설치된 주방 외에 다양한 도어, 상판 컬러 샘플도 볼 수 있다. 매장에는 직원이 상주, 오늘의집 키친의 상세 스펙에 대한 설명과 가견적도 받을 수 있게 준비했다.

 

주방 가구에 들어가는 다양한 자재를 눈으로 보고 만져보는 체험도 가능하다. 도어에 사용되는 LX 보드 자재를 시리즈별로 확인할 수 있으며, 상판 자재인 LX 하이막스(인조대리석), LX 테라칸토(포쉐린) 등 프리미엄 자재가 전시된다. 고급 주방에 사용되는 글로벌 프리미엄 하드웨어 브랜드인 헤티히(독일)와 블룸(오스트리아)의 경첩, 서랍 레일 등 부속품 자재를 직접 접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했다.  

 

오늘의집 키친은 지난 6월 출시됐다. 본사에서 대리점을 거쳐 10~30% 마진을 남기는 일반 유통 구조와 달리 중간 과정을 생략한 직영판매로 가격 경쟁력을 높였다. 출시 넉달 만에 주방설치 상담 신청은 약 5배 가량 늘었다. 

 

오늘의집 키친 관계자는 “모니터 화면 속 치수로 제품을 비교하는 게 아니라 실제 규격을 보고 체험하며 선택할 수 있는 공간이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검증된 소재와 합리적인 가격, 믿을 수 있는 시공품질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주방을 고객에게 알리기 위한 다양한 시도를 이어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웅진그룹 북센 바로보네, 10만 회원 달성 기념 고객 감사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그룹의 출판유통전문기업 웅진북센이 운영하는 온라인 도서 플랫폼 '바로보네'가 회원 수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열흘간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바로보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감사제는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도서 리뷰 적립금 더블 지급 바로서재 기록 이벤트 축하 댓글 이벤트 특가전 등 독서 관련

2

산업통상부 문신학 차관, 바디프랜드 방문... K헬스케어로봇 육성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지난 18일 산업통상부 문신학 차관이 도곡 본사에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문신학 차관을 비롯한 산업통상부 관계자들은 이 날 CES 2025 혁신상 수상작인 웨어러블 AI 헬스케어로봇 ‘733’을 비롯, 바디프랜드 주요 제품을 시찰했다. 바디프랜드 곽도연, 김철환 대표와 함께 헬스케어로봇을 대한민국 신성장동력으로 육성,

3

세라젬, NK 라인업 화장품·건강기능식품 신제품 선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은 NK 라인업 화장품 ‘셀루닉 엔케이 액티베이터’ 5종과 건강기능식품 ‘세라메이트 엔케이 세븐(NK 7)’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NK세포는 우리 몸의 정상적인 방어 체계를 구성하는 주요 면역 세포로, 비정상적인 세포를 빠르게 인식하고 대응하는 역할을 한다. 세라젬은 이러한 NK세포의 역할에 주목해 피부 관리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