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앤쇼핑, 내일투어와 직항으로 즐기는 북유럽&발트 패키지 선봬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6-02-06 16:14:1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홈앤쇼핑이 여름부터 초가을까지 북유럽 여행 최적 시즌을 겨냥한 프리미엄 패키지 상품을 선보인다. 홈앤쇼핑은 오는 7일 오후 9시 35분 방송을 통해 북유럽 4국 10일 일정과 북유럽·발트 6국 12일 일정을 함께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 패키지는 인천에서 북유럽까지 왕복 직항 노선을 이용한다는 점이다. 장시간 환승과 대기 부담을 줄이고 북유럽의 관문인 코펜하겐에 바로 도착해 이동 피로를 최소화했다. 북유럽 내 이동 역시 현지 항공편 3회를 포함해 불필요한 장거리 육로 이동을 줄였으며, 국가 간 이동 시간을 단축했다.

 

▲ [사진=홈앤쇼핑]

상품 구성에서도 차별화를 꾀했다. 노옵션·노쇼핑 상품으로 추가 비용 부담을 없앴고, 필수 관광지는 물론 일반 패키지 상품에서 보기 힘든 핵심 일정까지 포함했다. 선택 관광이나 쇼핑 일정으로 시간을 소모하지 않아 북유럽의 자연경관과 주요 도시를 온전히 경험할 수 있도록 설계한 것이 특징이다.

 

관광 일정은 깊이를 더했다. 노르웨이 여행의 대표 명소로 꼽히는 3대 피요르드를 모두 포함했으며, 4국 10일 일정에는 장엄한 절벽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프레케스톨렌 하이킹이 포함돼 있다. 발트 2국이 추가된 12일 일정의 경우 노르웨이 중부의 역사 도시 트론하임과 트론하임 피요르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안 도로로 꼽히는 아틀란틱 오션로드까지 아우른다.

 

숙박은 전 일정 4성급 호텔을 기본으로 구성했다. 핀란드와 스웨덴을 잇는 크루즈 구간에서는 오션뷰 객실을 제공해 북유럽의 바다 풍경을 객실에서 감상할 수 있도록 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코펜하겐 직항과 현지 항공 이동 3회 포함으로 장거리 여행에서 가장 중요한 이동의 질을 대폭 개선했다”며 “옵션과 쇼핑을 배제했음에도 일정, 숙박, 관광 전반에서 경쟁력을 갖춘 상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예방 공로 감사장 받아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는 소비자보호실이 보이스피싱 피해 예방 성과를 인정받아 6일 주진화 서초경찰서장으로부터 감사장을 받았다고 밝혔다. 지능화·조직화 되는 보이스피싱 범죄에 대응해 삼성생명이 이상 거래를 조기에 인지하고, 즉시 대응해 실제 피해를 방지한 공로가 높이 평가됐다.지난해 12월, 삼성생명은 이상금융거래탐지시스템(FDS)을 통해 고객이

2

인공태양부터 글로벌 포럼까지…나주, '대한민국 에너지 수도'서 세계 에너지 허브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기후 위기 대응과 에너지 안보 확보가 국가적 과제로 떠오른 가운데, 전남 나주시가 대한민국 에너지 정책의 중심축으로 부상하고 있다. 인공태양 연구시설을 비롯해 에너지국가산업단지, 국립에너지과학관, 차세대 전력망 혁신기지, 글로벌 에너지포럼까지 에너지 연구·산업·교육·국제협력을 아우르는 대형 국책사업이 나주에서 집적되고 있다. 2

3

우리금융, 역대 최대 주주환원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6일 ‘2025년 경영실적 발표’를 통해 역대 최대인 1조1500억원 규모의 주주환원을 실행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핵심경영지표인 보통주자본비율은 12.9%로 전년 대비 약 80bp 큰 폭 향상됐으며, 당기순이익 역시 3조1413억원으로 2년 연속 3조원대 규모를 이어갔다. 이날 우리금융 이사회가 주당 760원의 결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