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오츠카, 행정안전부 폭염 안전 공익 캠페인 광고 전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6-23 16:16:3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동아오츠카는 행정안전부와 ‘폭염 안전 공익 캠페인 광고’에 참여했다고 23일 밝혔다.

 

캠페인 광고는 ‘더위가 오면 더 위험한 순간들이 있다’는 메시지를 중심으로 ▲목마를 때 수분 섭취 ▲햇볕이 뜨거울 땐 그늘 피하기 ▲무더운 시간에는 휴식 취하기 등 일상에서 실천 가능한 안전수칙을 전달한다.

 

▲ [사진=동아오츠카]

 

동아오츠카의 이온음료 모델 ‘아일릿’이 출연해 친근한 이미지로 메시지를 전하고, 여름철 올바른 수분 보충과 휴식의 중요성을 알리는 데 힘을 보탰다.

 

동아오츠카 관계자는 “작은 실천이 더위를 이기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메시지에 공감해 이번 캠페인에 함께하게 됐다”고 전했다.

 

광고는 정부 재난안전방송 채널 ‘안전한TV’를 비롯해, 전국 지하철, 편의점, 은행, 터미널 등 다양한 장소의 미디어 플랫폼과 동아오츠카 공식 유튜브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K-브랜드지수 충청도 지자체장 부문 발표, ‘오성환·이재영·김창규’ 신규 진입 주목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빅데이터 평가 기관인 아시아브랜드연구소는 'K-브랜드지수' 충청도 지자체장 부문 1위에 이범석 청주시장이 선정됐다고 8일 발표했다. K-브랜드지수는 아시아브랜드연구소가 국내외 연구진과 협력해 개발한 빅데이터 시스템으로, 기존의 빅데이터 분석 시스템과 달리 후보 표본 추출부터 인덱스 선별까지 분야별 자문위원단의 검증을

2

'신랑수업' 김성수 "결혼 성수기 맞고 싶다" 합류! '동안 포스' 활활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의 신입생 김성수가 입학과 동시에 첫 소개팅을 해 기대를 모은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92회에서는 ‘5학년 2반’ 김성수가 신입생으로 스튜디오에 자리해 ‘멘토군단’의 격한 환영을 받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교장’ 이승철은 “깜짝 놀랄만한 신

3

'독사과2' 의뢰인, 촬영 중 "헤어졌다" 방송 중단 요청! 충격 전개에 전현무 '입틀막'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독사과2’의 의뢰인 커플이 충격 결별과 극적인 재결합, 그리고 ‘독사과 테스트’를 통한 리얼한 사랑 검증으로 시청자들을 과몰입시켰다. 6일 방송된 SBS Plus, Kstar 공동 제작 예능 ‘리얼 연애실험실 독사과 시즌2’(이하 ‘독사과2’) 5회에서는 스튜디오 MC 전현무, 양세찬, 이은지, 윤태진, 허영지가 자리한 가운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