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키즈, 쌈디 조카 '채채' 패밀리룩 연출룩 공개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04-21 16:17:03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MLB키즈가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가수 쌈디의 조카 ‘정채온’과 함께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은 ‘에이스 러너 라이트’ 및 ‘볼캡’을 선보였다.

 

MLB키즈는 야외 활동이 활발해지는 가정의 달 시즌에 맞춰 패밀리룩을 선호하는 MZ세대 부모의 니즈를 충족시켜줄 수 있는 MLB키즈표 신발과 볼캡을 선보인다. 특히 가수 쌈디의 조카이자 ‘채채’라는 애칭으로 잘 알려진 ‘정채온’이 MLB키즈의 ‘에이스 러너 라이트’를 착용, 힙한 스타일을 완성하며 눈길을 끌었다.

 

▲ <사진=f&f>

 

프리미엄 애슬레저 라이프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은 ‘에이스 러너 라이트’는 샌들의 편안함과 운동화의 활동성을 겸비한 ‘샌동화’다. 뛰어난 내구성과 통기성을 자랑하는 메쉬 소재로 제작되어 봄부터 여름까지 착용하기 좋을 뿐만 아니라 남과 다른 나만의 신발로 연출할 수 있는 ‘신꾸(신발 꾸미기)’를 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여기에 170g의 가벼워진 무게는 물론, 발가락 보호를 위한 토캡과 푹신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오픈셀 인솔을 적용해 아이들이 편안하게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 미끄럼 방지 기능이 탑재된 안티 슬립 러버 아웃솔은 접지력을 강화하고 안정성을 높여 활동성이 많은 아이들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외출 시 뜨거운 햇빛을 막고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모자는 야외활동 필수템이다. MLB키즈가 선보이는 ‘빈티지 워싱 챙배색 볼캡’은 내구성이 뛰어난 트윌 코튼 소재에 볼캡 전면에 볼륨감 있는 자수 로고를 더해 빈티지한 무드를 자아낸다. 키즈 제품 외에도 성인용 ‘바시티 빈티지 컬시브 배색 언스트럭처 볼캡’을 착용하면 아이와 부모가 함께 시밀러룩이자 패밀리룩으로 연출하기 좋다.

 

이와 함께 MLB키즈 공식몰에서는 어린이날을 맞아 오는 28일까지 푸짐한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퀴즈 이벤트 참여 고객에게 최대 10,000 포인트를 랜덤 지급하며, 정답을 맞힌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에이스 러너 라이트’와 베이직 고학년 보조가방 등 풍성한 혜택을 증정한다.

 

또한 패밀리 아이템 포토 리뷰 작성 시 10,000 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으며, ‘에이스 러너 라이트’를 구매한 선착순 100명에게는 ‘신꾸 키트’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꾸미기 열풍으로 선착순 증정한 ‘신꾸 키트’는 빠르게 소진되었으며, ‘에이스 러너 라이트’의 ‘로얄 블루’ 컬러 일부 사이즈는 품절인 상황이다. 오프라인 매장인 스타필드 수원점과 고양점에서는 25SS 시즌 샌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발찌 만들기’ 프로모션도 진행하고 있다.

 

MLB키즈 관계자는 “MLB키즈는 아이와 부모가 같이 즐길 수 있는 트렌디한 패밀리 룩을 제안을 위해 봄 나들이 패션을 완성할 아이템들을 준비했다”라며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경품 혜택도 제공하고 있으니 많은 고객들이 MLB키즈만의 특별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리온 담서원 전무, 부사장 승진…'전략경영본부' 신설로 오너 경영 강화
[메가경제=정호 기자] 오리온그룹이 오너 일가인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키고 전략경영본부를 신설하며 그룹 차원의 장기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 오리온그룹은 12일 2026년 정기 임원 인사를 발표하고, 담서원 전무를 부사장으로 승진시켜 새로 만든 전략경영본부장에 임명했다고 밝혔다. 전략경영본부는 신규사업, 해외사업, 경영지원, CSR(기업의 사회적

2

젠레스 존 제로, 2.5버전 업데이트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호요버스는 어반 판타지 ARPG ‘젠레스 존 제로’ 2.5 버전 ‘밤을 비추는 불씨가 되어’를 오는 30일 업데이트 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는 시즌 2의 주요 스토리를 중심으로 신규 에이전트 공개, 협동 전투 콘텐츠 개편, 게임 플레이 전반의 최적화를 포함한다.새롭게 합류하는 공허 사냥꾼 ‘엽빛나’는 두 가지 모습을 지

3

컴투스, ‘가치아쿠타’ 기반 콘솔·PC 신작 개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글로벌 인기 애니메이션 ‘가치아쿠타’를 기반으로 한 신작 게임 ‘가치아쿠타: The Game(가제)’ 개발을 진행하고 있다고 22일 밝혔다. ‘가치아쿠타’는 슬럼가에서 자란 소년 루도가 차별과 억압에 맞서 싸우는 배틀 액션 TV 애니메이션이다. 사회적 메시지와 독특한 그래피티 감성, 감각적인 액션 연출로 주목받고 있다. 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