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업데이트 'TOMORROW' 실시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3 16:21:16
  • -
  • +
  • 인쇄
보상 체감·성장 효율 강화
신규 보상 추가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컴투스는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에서 대규모 업데이트 ‘서머너즈 워 : TOMORROW(투모로우)’를 실시했다고 13일 밝혔다.

 

▲ 서머너즈 워 업데이트 'TOMORROW' 이미지 [사진=컴투스]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플레이 시간 대비 성장 효율을 높이고 균형 잡힌 플레이 환경을 제공하는 다양한 신규 콘텐츠와 보상을 선보였다.

먼저, ‘아메리아의 행운’과 ‘탐색 전투’를 추가했다. ‘아메리아의 행운’은 매일 에너지 500개를 사용하는 동안 전설 등급 보상 획득 가능성이 5배 이상 높아지는 효과로,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의 틈에서 만나볼 수 있다.

‘탐색 전투’는 오프라인 상태에서도 카이로스 던전과 이계의 틈에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능으로, 최대 8시간 동안 180회에서 220회까지 원하는 시간만큼 자동 전투 진행이 가능하다.

차원 던전·레이드는 상위 등급 보상을 대폭 상향하고, 차원홀의 에너지 최대 보유량도 대폭 확장했다. 특히 차원 던전의 전반적 난도를 하향하고 더욱 빠른 2차 각성이 가능하도록 경험치량을 높이는 등 접근성을 높였다.

또한, 부옵션은 유지하고 룬을 연성할 수 있는 ‘제련석’과 아티팩트의 부옵션을 재설정할 수 있는 ‘마력의 파편’을 신규 보상으로 도입했다. ‘마련의 파편’은 신규 경쟁형 PVE 콘텐츠 ‘혼돈의 신전’과 점령전, 월드 아레나 등에서 획득 가능하다.

이번 업데이트로 추가된 ‘혼돈의 신전’은 3개의 덱으로 보스와 릴레이 전투를 펼치는 던전이다. 매달 1회 일주일 간 열리며, 주간 최고 점수를 기준으로 랭킹이 부여된다. 신규 보상은 물론 연성석도 다량 획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신규 유저 전용 특별 5성 소환 리스트와 모든 유저가 사용 가능한 4성 소환 리스트가 추가됐다. 신규 유저 전용 소환 리스트의 경우 일부 기간 기존 유저들도 사용 가능하도록 편의성을 높였다.

컴투스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맞아 오는 12월 21일까지 업데이트 콘텐츠를 플레이하고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기념 이벤트 2종도 진행한다.

‘차원홀 & 업데이트 기념 미션’에서는 이벤트 기간 중 사용한 차원홀 에너지에 따라 ‘전설의 소환서’를 비롯한 단계별 보상을 지급하고, 업데이트 콘텐츠를 체험하는 미션 완수 시 ‘신비의 소환서’ 2개를 추가로 제공한다.

‘달성! 아메리아의 행운 주간 미션’에서는 매일 ‘아메리아의 행운’을 사용할 때마다 전설 등급 아티팩트, 보석, 연마석, 6성 전설 등급 룬 중 1종을 제공한다. 주간 사용량에 따라 신비의 소환서, 전설 등급 아티팩트·룬, 연성석을 보너스로 지급하고, 이벤트 기간 누적 사용량에 따라 데빌몬과 빛과 어둠의 소환서도 제공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지스타 2025] 장현국 넥써쓰 대표 "플랫폼 고도화와 양질 게임 확보 주력"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써쓰는 플랫폼 고도화와 더 나은 게임 확보를 위해 노력하며, 더 나은 토크노믹스를 적용한 게임과 콘텐츠를 확장할 계획입니다." 장현국 넥써쓰 대표는 13일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진행된 기자간담회를 통해 이같이 밝혔다. 그는 "넥슨 퇴사 후 블록체인과 게임 결합에 대한 신념을 바탕으로 30년

2

[지스타 2025] 넥써쓰, 베트남 콘텐츠 기업 VTC 인테콤과 MOU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넥써쓰는 베트남 국영 디지털 콘텐츠 기업 VTC 인테콤(VTC Intecom)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지스타 2025 현장에서 이뤄졌으며, VTC 인테콤은 베트남 정보통신부 산하 국영 멀티미디어 그룹 ‘VTC’의 자회사로 게임 퍼블리싱과 이스포츠, 전자 결제 플랫폼 사업을 아우르는 베트

3

[지스타 2025] 엔씨소프트 "아이온2, 원작 본질 지키며, 시대 맞게 재창조된 작품"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아이온2'에는 원작 '아이온'에 없었던 새로우 이야기와 꿈을 담았으며, 원작의 본질은 지키돼, 시대에 맞게 재창조됐습니다." 백승욱 아이온2 총괄 프로듀서는 13일 오전 11시 부산 벡스코 제1전시장에서 열린 ‘지스타 2025’ 개막 오프닝 세션을 통해 이같이 밝혔다. 아이온2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