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온 ‘뚝’…남양유업, ‘프렌치카페·루카스나인’ 커피 증정 이벤트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28 16:21:31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남양유업이 다음달 5일까지 쌀쌀해진 날씨에 맞춰 따뜻한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전하는 이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표 커피 브랜드 ‘프렌치카페’와 ‘루카스나인’으로 계절감을 살린 소비자 체험을 확대한다는 취지다.

 

이번 이벤트는 남양유업이 매월 진행하는 '전국민 간식어택' 캠페인 일환으로, 전 세대가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도록 기획된 소비자 참여형 SNS 프로그램이다. 지난 8월 수험생과 9월 러너 이벤트에 이어, 이달에는 연휴 후 일상 복귀를 응원하는 콘셉트로 진행한다.

 

▲ [사진=남양유업]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남양유업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남양유업 최애 커피 제품명’과 ‘커피가 필요한 순간’을 댓글로 남기면 된다. ‘함께 하고 싶은 친구’ 태그 시 당첨률이 높아진다. 추첨을 통해 총 30명에게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마일드·스테비아·산양유 단백질·디카페인) ▲루카스나인(시그니처 아메리카노·바닐라라떼·그린티라떼) 한 박스를 랜덤 증정한다.

 

프렌치카페 카페믹스는 1년 이내 수확한 고품질 원두를 사용해 커피 맛과 향을 극대화한 로스팅 공법이 특징이다. 설탕 대신 스테비아를 적용한 스테비아 라인업과 산양유 단백질 제품 등으로 선택 폭을 넓혔다. 루카스나인은  ‘-196도 마이크로 그라인드’와 저온 직화 로스팅 공법을 적용해 원두 본연의 깊은 맛을 구현했으며, 아메리카노·라떼·디카페인 등 구성을 갖췄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기온이 급격히 떨어지는 시기, 따뜻한 커피 한 잔이 일상에 작은 힘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계절마다 어울리는 커피 경험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웰푸드, 하이브 아티스트 컬래버 팝업스토어 운영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웰푸드는 하이브(HYBE)의 인기 보이 그룹 ‘엔하이픈(ENHYPEN)’, ‘TWS(투어스)’와 협업한 겨울 시즌 온팩 제품 5종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서울 성수역 3번 출구 앞 ‘노바포탈’(성동구 아차산로 116)에서 컬래버 팝업스토어(임시매장)를 운영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MZ세대 소비자 문화와 연말

2

웅진그룹 북센 바로보네, 10만 회원 달성 기념 고객 감사제 진행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웅진그룹의 출판유통전문기업 웅진북센이 운영하는 온라인 도서 플랫폼 '바로보네'가 회원 수 10만 명 돌파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열흘간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바로보네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감사제는 독서 문화 확산을 위해 도서 리뷰 적립금 더블 지급 바로서재 기록 이벤트 축하 댓글 이벤트 특가전 등 독서 관련

3

산업통상부 문신학 차관, 바디프랜드 방문... K헬스케어로봇 육성 논의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바디프랜드는 지난 18일 산업통상부 문신학 차관이 도곡 본사에 방문했다고 19일 밝혔다. 문신학 차관을 비롯한 산업통상부 관계자들은 이 날 CES 2025 혁신상 수상작인 웨어러블 AI 헬스케어로봇 ‘733’을 비롯, 바디프랜드 주요 제품을 시찰했다. 바디프랜드 곽도연, 김철환 대표와 함께 헬스케어로봇을 대한민국 신성장동력으로 육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