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고43, 프리미엄 한우 선물 세트 사전 예약 실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8 16:23:0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다이닝브랜즈그룹의 프리미엄 한우 다이닝 브랜드 창고43이 추석을 맞아 한우 선물세트를 출시하고 전 매장에서 예약 판매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먼저, 총 6종의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는 최고급 한우를 중심으로 구성됐다. ▲한우 명작 1호·2호(1++등급), ▲한우 일품 1호·2호(1+등급)는 구이용 대표 부위인 등심·안심·채끝을 담아 마블링은 물론 깊은 풍미와 부드러운 육질을 자랑한다. ▲한우 모둠 1호·2호는 구이용·국거리용·요리용까지 다양한 부위를 한 세트에 구성해 온 가족이 풍성하게 즐기기 적합하다.

 

▲ [사진=다이닝브랜즈그룹]

 

창고43만의 비법이 담긴 특제 양념으로 더욱 부드럽고 깊은 맛을 내는 ▲양념소갈비 세트를 비롯해, 저온 숙성·건조로 한층 부드럽고 깊은 맛을 구현한 ▲한우 명품 수제육포 1호는 실속을 추구하는 동시에 ‘프리미엄 다이닝’의 감각을 간직한 구성이다.

 

창고43의 추석 프리미엄 한우 선물세트는 오는 10월 2일까지 전 매장에서 예약 접수 가능하며, 9월 22일부터 10월 2일까지 순차 발송된다. 예약 시 발송 날짜를 지정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창고43 공식 홈페이지나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조아라 창고43 팀장은 “언제나 명절 선물 1순위로 꼽히는 한우를 창고43만의 프리미엄한 안목으로 다양하게 구성해 준비했다”며 “고마운 분들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추석이 되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창고43만의 프리미엄 다이닝과 차별화된 미식 경험을 제공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월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이랜드월드를 인증 대상 법인으로, 주요 고객 접점 사업 전반을 포함해 부여됐으며, 인증 기간은 2026년 1월 1일부터 2028년 12월 31일까지

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국가보훈부, 초록우산과 함께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히어로즈 패밀리는 전몰·순직 군경 및 소방 유가족 자녀들이 희망하는 진로에 필요한 교육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15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엔 ‘영웅’의 자녀 11명이 1년 동안 갈고

3

세라젬, 소외된 이웃에 5억 원 상당 헬스케어 가전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KB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동행’을 통해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세라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 대표 프로그램인 ‘동행’에 출연한 저소득·중증 질환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22년부터 올해까지 90여 가정에 척추관리 의료기기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