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5시간 릴레이 모바일 가구 박람회 개최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02 16:25:05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롯데홈쇼핑은 이달 8일까지 라이브커머스 ‘엘라이브’에서 인기 가구 최대 44% 할인, 적립금, 사은품 증정 등 모바일 가구 박람회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결혼, 이사 등으로 가구 수요가 집중되는 9월을 맞아 최신 인기 상품과 인테리어 트렌드를 제안하는 ‘가구 박람회’를 준비했다. 행사 기간 동안 가구 구매율이 높은 저녁시간(19~21시)대에 인기 브랜드를 집중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 [사진=롯데홈쇼핑]

 

최장 10일간의 추석 황금연휴를 앞두고 홈캉스 수요가 늘 것을 반영해 상반기 행사 대비 입점 브랜드 수는 2배, 편성 시간은 3배로 늘렸다. 생방송 중 구매 시 ▲최대 44% 할인 ▲최대 5만원 적립금 및 상품권 ▲최대 7% 카드할인 ▲커피 쿠폰 증정 이벤트 ▲추가 사은품 등 역대급 혜택도 제공된다. 롯데홈쇼핑 단독 모델과 연중 최저가 수준의 할인 혜택으로 고객들에 합리적인 쇼핑 기회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2일 오후 5시부터 10시까지 역대 최장 시간인 5시간 릴레이 모바일 생방송이 열린다. 롯데홈쇼핑과 공동개발해 히트상품으로 자리잡은 에싸 ‘시모네 스윙 소파’, 올해 티커머스 채널 입점 이후 완판을 이어가고 있는 금성침대 ‘루미에르 호텔형 침대’ 등 인기 상품이 총출동한다. 3일(수)에는 시스디자인 ‘하운드 소파’, 씰리침대 프리미엄 매트리스 등 가성비와 고품질을 갖춘 상품들이 소개된다.

 

‘시몬스’, 라클라우드’ 등 인기 침대를 연중 최저가 수준으로 판매하며 맞춤제작 소파 브랜드 ‘쏘랩’ 등 신규 입점 브랜드의 신상품도 공개된다. 롯데홈쇼핑 본사 1층과 입점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신상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는 전시 공간도 운영한다.

 

김유택 롯데홈쇼핑 리빙부문장은 “퇴근 이후 라방을 시청하며 가구를 구매하는 젊은 층의 소비 패턴을 반영해 단독 모델과 할인 혜택을 앞세운 연중 최대 규모의 모바일 가구 박람회를 진행한다”며 “입점 브랜드를 확대하고 풍성한 쇼핑 혜택을 더한 만큼, 결혼과 이사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새 가구를 장만하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이랜드월드, ‘소비자중심경영(CCM) 인증’ 획득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랜드월드가 공정거래위원회가 주관하고 한국소비자원이 운영하는 ‘소비자중심경영(CCM, Consumer Centered Management) 인증’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인증은 이랜드월드를 인증 대상 법인으로, 주요 고객 접점 사업 전반을 포함해 부여됐으며, 인증 기간은 2026년 1월 1일부터 2028년 12월 31일까지

2

한화에어로스페이스,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화에어로스페이스는 국가보훈부, 초록우산과 함께 ‘히어로즈 패밀리 성과공유회’를 열었다고 16일 밝혔다. 히어로즈 패밀리는 전몰·순직 군경 및 소방 유가족 자녀들이 희망하는 진로에 필요한 교육 등을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다. 15일 서울 중구 더 플라자에서 열린 이번 행사엔 ‘영웅’의 자녀 11명이 1년 동안 갈고

3

세라젬, 소외된 이웃에 5억 원 상당 헬스케어 가전 기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세라젬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KBS의 대표 사회공헌 프로그램인 ‘동행’을 통해 사회 공헌활동을 펼치고 있다고 16일 밝혔다. 세라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과 함께 KBS 대표 프로그램인 ‘동행’에 출연한 저소득·중증 질환 가족의 건강 증진을 위한 기부 활동을 지속하고 있다. 2022년부터 올해까지 90여 가정에 척추관리 의료기기 등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