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버디 감사 이벤트' 2주차 돌입...고객 뜨거운 반응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11 16:27:53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스타벅스 코리아는 ‘버디 감사 이벤트’가 2주차에 접어들며 소비자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더 많은 고객들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오는 18일까지 블렌디드와 프라푸치노 음료 구매 시 오늘의 커피 또는 아이스 커피를 1+1으로 이용할 수 있는 쿠폰을 즉시 제공하고, 온라인 스토어에서 텀블러 구매 시에는 에코 텀블러 음료 쿠폰을 추가로 증정하는 등 오는 9월 30일까지 온·오프라인에서 이벤트를 이어간다.

 

▲ [사진=스타벅스]

 

이번 버디 감사 이벤트는 적은 수의 적립 별만으로도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음료, 푸드, MD 할인 등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혜택을 다양화해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이 중 별 3개로 교환 가능한 ‘음료 1500원 할인 쿠폰’이 가장 인기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9월 한 달간 모든 제조 음료로 사용이 확대된 ‘원 모어 커피’ 쿠폰도 전월 대비 사용량이 약 50% 이상 늘어났을 정도로 고객 반응이 뜨겁다. 원 모어 커피 쿠폰을 사용하기 위한 재방문 고객도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원 모어 커피 쿠폰의 이용 고객의 80%가 오후 1시 이후 쿠폰을 사용했고,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와 1/2 디카페인 카페 아메리카노가 60% 이상 차지할 정도로 디카페인 음료군의 인기가 두드려졌다.

 

주말 딜리버스를 이용하는 고객도 40% 이상 크게 늘었다. 원 모어 커피 쿠폰 적용이 가능할 뿐만 아니라 9월 한 달 동안 주말마다 원하는 장소에서 음료, 푸드 등을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공식 앱을 통해 2만 원 이상 주문한 고객에게 배달비 무료 혜택을 제공하고 있기 때문이다.

 

스타벅스 앱 내 온라인 스토어 ‘버디 딜(BUDDY DEAL)’에서 판매한 디저트 5종의 판매량 역시 전주 대비 2배 이상 증가했으며, ‘바스크 치즈 케이크’는 행사 기간 중 준비 물량이 조기 품절되는 등 그 인기를 입증했다. 

 

스타벅스 이상미 마케팅담당은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구성된 다양한 온·오프라인 혜택들이 높은 관심을 얻으며, 단순한 이벤트를 넘어 즐거운 축제로 자리 잡았다”라며 “남은 이벤트 기간 더 많은 고객들이 스타벅스만의 풍성한 혜택을 경험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S-OIL, AI 영상으로 '생태 보전 ESG 메시지' 전한다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S-OIL(에쓰오일)은 생성형 AI(인공지능) 기술을 활용해 생태 보전의 의미를 담은 영상 콘텐츠를 제작해 공식 유튜브 채널로 공개했다고 28일 밝혔다. 기존에 사진 중심으로 남기던 사회공헌 활동 현장 기록을 영상으로 재구성해 ESG(환경, 사회, 지배구조) 가치를 보다 생생하게 전하기 위한 방식을 활용하고 있는 것이다. 이번

2

"OLED 한계 깼다" LG디스플레이, 720Hz·5K2K 세계 최초 공개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LG디스플레이가 세계 최고·최초 기록을 앞세운 모니터용 OLED 패널을 대거 공개하며 글로벌 게이밍 디스플레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LG디스플레이는 내달 6일(현지시간)부터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IT·가전 전시회 ‘CES 2026’에서 현존 OLED 패널 가운데 세계 최고 주사율 720Hz 세계 최초 39인치

3

“사후 감사는 끝” 강원랜드, 생성형 AI 기반 스마트 감사시스템 도입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강원랜드가 생성형 인공지능(AI)을 활용한 스마트 감사체계를 도입하며 감사 업무 전반의 혁신에 나섰다.강원랜드 감사위원회(상임감사위원 안광복)는 생성형 AI 기술을 접목한 ‘스마트 감사시스템’을 본격 가동한다고 28일 밝혔다. 감사위원회는 오는 29일 안광복 상임감사위원과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시스템 오픈식을 열고, 인공지능 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