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신·육아 필수앱 ‘열달후에’, 40일간 1천명에 선물 쏜다

주영래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6:34:32
  • -
  • +
  • 인쇄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임신·출산·육아 플랫폼 열달후에가 예비 부모와 육아맘을 대상으로 총 1,000명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열달후에는 지난 22일부터 오는 10월 31일까지 40일간 ‘매일 드림 이벤트’를 운영한다고 30일 밝혔다. 앱 내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 중 매일 25명을 추첨해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를 증정한다.
 

▲ 임출육 앱 열달후에, 예비 부모-육아맘 위한 ‘매일 드림 이벤트’ 개

증정품인 ‘후디스 산양유아식 시그니처’는 뉴질랜드 자연방목 산양 원유로 만든 프리미엄 분유로, 누적 판매량이 2,300만개를 돌파했다. 일반 우유 대비 단백질 조성이 모유와 유사해, 우유 단백에 민감한 영유아도 섭취할 수 있어 부모들 사이에서 높은 선호를 얻고 있다.

이벤트 참여는 앱 내 전용 페이지에서 신청 버튼을 누르면 자동 응모되며, 당첨 결과는 앱 공지 및 개별 메시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열달후에 관계자는 “임신과 육아로 바쁜 부모님들께 작은 기쁨과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한 이벤트”라며 “앞으로도 부모와 아이 모두에게 도움이 되는 다양한 서비스와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커넥트아이가 운영하는 열달후에는 임신 준비부터 출산·육아 전반에 필요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앱으로, 지난 9월 기준 누적 회원 수 53만 명을 돌파했다. 이는 국내 산모의 약 50%가 이용하는 수준으로, 건강 관리 기능과 다양한 캠페인·이벤트로 사용자 호응을 얻고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태광산업, '2025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 태광그룹 섬유·석유화학 계열사인 태광산업과 대한화섬이 '2025년 올해의 태광인상'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올해의 태광인상' 팀 부문에서는 화섬영업담당 직물영업팀이 수상했다. 개인 부문 수상자로는 원가 절감으로 성과를 올린 세광패션 공장장 손율 부장, 설비 안정성을 개선한 석유화학총괄공

2

KB국민은행, 퇴직연금 광고 3천만 조회 수 돌파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KB국민은행은 광고모델 박은빈과 함께한 ‘일하는 모두를 위한 일 잘하는 퇴직연금’ 광고가 20일만에 누적 조회 수 3000만 회를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이번 광고는 회사원, 택배 기사, 버스 운전원, 자영업자, 경찰 공무원 등 다양한 직업군의 국민들이 각자의 자리에서 성실하게 일하는 모습을 따뜻하게 담아냈다. 이러한 스토리텔링은

3

NH농협은행, 'NH얼굴인증서비스' 출시
[메가경제=최정환 기자] NH농협은행은 비대면 금융거래의 보안성과 인증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해 최신 안면인증 기술을 적용한 'NH얼굴인증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NH얼굴인증서비스'는 고객이 사전 등록한 얼굴 정보를 기반으로 촬영된 얼굴 데이터와 비교해 본인 여부를 확인하는 서비스다. 얼굴 이미지는 원본으로 저장하지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