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블레이드&소울 레볼루션', 신규 무공패 등 업데이트 진행

이석호 / 기사승인 : 2021-05-27 16:38:31
  • -
  • +
  • 인쇄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개발사 넷마블에프앤씨)’에 신규 무공패, 이벤트 지역 ‘환영분지’ 등을 추가하고,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레볼루션 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무공패는 각 캐릭터의 직업에 맞춰 무공 강화 효과가 적용되는 장비로 공격, 방어, 지원 등 3가지 유형으로 나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각 유형별로 1종씩 총 3종의 신규 무공패가 추가됐으며, 슬롯도 확장해 기존 6개에서 최대 9개까지 무공패 장착이 가능해졌다. 

 

▲ 넷마블 제공


‘환영분지’는 개인 대 개인의 전투가 이뤄지는 이벤트 지역으로 PVP(Player VS Player)와 PVE(Player VS Environment) 모두 가능하며, 상대방의 정보를 확인할 수 없는 것이 특징이다. 이용자들은 이 지역에서 획득한 환영의 정수로 보상 상자를 제작해 상급 전설 복구석, 장비 제작 재료, 홍문신공 및 홍문진기 성장 재료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보상받을 수 있다. ‘환영분지’는 내달 말 업데이트 전까지 한시적으로 열린다.

이와 함께 이용자 편의성 강화를 위해 PK점수 랭킹 시스템 및 전쟁지역에 권장 세력 등급을 추가하고, 홍문 25레벨에서 습득할 수 있는 내공을 확장하는 등 편의 기능 개선도 함께 이뤄졌다.

넷마블은 이용자들에게 특급 혜택을 제공하는 레볼루션 쿠폰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쿠폰은 보석, 무공패, 수호령 3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각 쿠폰 사용 시 전설 등급에서 한 단계 상승시키거나 원하는 옵션으로 변경할 수 있다.

전설 등급의 보석, 무공패, 수호령이 없을 경우에는 쿠폰을 재료로 사용해 전설 등급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레볼루션 쿠폰은 오는 6월 24일까지 게임 내 상점에서 계정당 1회, 200은화로 구매할 수 있다.

지난 2018년 12월 6일 출시한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은 PC 온라인게임 ‘블레이드 & 소울’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해 원작의 방대한 세계관과 콘텐츠를 모바일로 재해석한 모바일 MMORPG다.

게임과 관련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공식 커뮤니티 ‘포럼’, 공식 페이스북, 공식 커뮤니티앱 ‘블레이드 & 소울 레볼루션 World’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메가경제=이석호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이석호
이석호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립 치즈케익, 美 코스트코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삼립 치즈케익이 한국 베이커리 제품 최초로 미국 대형 유통 할인점 ‘코스트코’에 입점한다고 9일 밝혔다. 이로써 삼립은 약과에 이어 베이커리 제품까지 코스트코 진출을 확대하며, K-디저트의 글로벌 시장 공략에 본격적으로 속도를 낸다. 이번에 수출된 치즈케익은 9월말부터 샌프란시스코·LA·샌디에이고 등 미국 서부 지역 코스트코 100

2

"꿀잠 자고 경품도 받고"...경동나비엔, ‘고롱고롱 숙면대회’ 참가자 모집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이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와 ‘고롱고롱 숙면대회’를 열고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숙면대회는 오는 9월 27일(토), 휘닉스 파크 평창 리조트에서 개최되며 ‘나비엔 숙면매트 카본’을 통해 가장 깊은 숙면을 취한 ‘숙면왕’ 등을 선정한다. 수상자에게는 상품권 50만 원 등의 경품을 증정하고, 모든 참가자에게는 숙면매트

3

라온피플, 24억원 규모 ‘연안해역 위험대응 AI 솔루션’ 정부사업 선정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라온피플이 24억원 규모의 정부 지원 ‘연안해역 위험 대응 솔루션 개발’ 사업에 주관기업으로 선정됐다. AI 전문기업 라온피플은 정보통신산업진흥원(NIPA)이 지원하는 AI 솔루션 개발 실증사업에 주관기업으로 선정됐다고 9일 밝혔다. AI 반도체 설계 팹리스 기업 모빌린트와 컨소시엄을 구성해 2년간 관련사업을 수행할 계획이다. 이번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