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프라시아 전기’ 클래스 전승 시즌2 업데이트

이상원 기자 / 기사승인 : 2025-11-19 16:41:07
  • -
  • +
  • 인쇄
전승 시스템에 스킬 트리 업데이트
결사던전과 유니버스리그 신규 시즌 실시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넥슨은 19일 프라시아 전기에 클래스 전승 시즌2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 프라시아 전기 이미지 [사진=넥슨]
클래스를 성장시킬 수 있는 전승 시스템에 신규 스킬 트리가 추가되며, 원하는 계열을 선택해 능력치를 높일 수 있다.


시즌2에서는 보다 효율적인 성장 경험을 위해 각 스탠스의 전투 방향성에 적합한 능력치를 집중적으로 강화할 수 있도록 스킬 트리 구조를 개편했다. 기본 제공되는 전승 포인트를 상향해 빠른 캐릭터 육성을 지원한다.

또한 결사던전의 새 시즌을 시작하고 사냥터 및 보스 레벨을 상향했으며, 레벨 조정에 따라 더욱 강화된 보상을 지급한다.

이와 함께 시즌8로 돌아온 유니버스리그의 다이아 보상을 기존 150만 개에서 300만 개로 대폭 확대했으며, 이전보다 더욱 풍성한 라운드 및 시즌 최종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간틈바귀 지역에는 새로운 각성 보스 깨달음의 용혈초월자를 추가했다.

깨달음의 용혈초월자는 지룡족의 우두머리 ‘용혈계승자’의 각성 버전으로, 다양한 패턴의 공격을 선보인다. 필드에 생성되는 2종의 알을 파괴해 피해량을 감소시킬 수 있으며, 최종 처치 시 신화 등급 아퀴룬을 포함한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신규 절대자 장비로 무기와 상의를 추가하고 전설 등급의 유물 4종을 업데이트했으며, 영웅 등급 이상 유물에 마법 부여를 할 수 있도록 기능을 확장했다.

넥슨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12월 3일까지 가을맞이 특별 소환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전설 형상/탈것 소환 선물 선택 상자, 찬란한 형상/탈것/정령 초월소환(11회) 선물, 영웅 3종 소환 선물 선택 상자 등 일자별로 누적된 보상을 지급한다.

같은 기간, 리네아 대륙, 시간틈바귀, 세계의 틈 3개 지역에서는 매일 정오부터 23시 59분까지 경험치 및 골드 획득을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황정민 전 KBS 아나운서, ‘말하기’ 주제로 세 번째 책 출간
[메가경제=정호 기자] 지난해 KBS를 명예퇴직한 황정민 전 아나운서가 말하기를 주제로 한 신간 『내 뜻대로 말한다는 것』을 출간했다. 황 전 아나운서의 세 번째 저서다. 1993년 KBS 공채 아나운서로 입사한 황 전 아나운서는 1·2TV 뉴스 진행을 비롯해 「도전! 지구탐험대」, 「VJ특공대」 등 교양 프로그램과 라디오 「황정민의 FM대행진」, 「황정민

2

배상면주가, 새해 세시주 ‘도소주’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배상면주가는 2026년 새해를 맞아 국내산 쌀과 인삼으로 빚은 전통 약주 ‘도소주’를 한정 수량으로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도소주는 연초에 마시는 대표적인 세시주(歲時酒)로, 새해의 안녕과 건강을 기원하는 의미를 담고 있다. 도소주는 ‘잡을 도(屠)’, ‘사악한 기운 소(蘇)’, ‘술 주(酒)’의 뜻을 지닌 전통주로, 예로부터 나

3

아자스쿨, 이집트·싱가포르 교육 기관과 맞손…기업·학교 교육 시장 공략
[메가경제=정호 기자] 체험학습 및 에듀테크 전문 기업 아자스쿨은 이집트·싱가포르 교육 기관과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협약은 단순 교류를 넘어, 사내 연수를 기획하는 담당자와 글로벌 역량 강화 프로그램을 찾는 학교 관계자들에게 검증된 콘텐츠를 제공하기 위해 추진되었다. 먼저 아자스쿨은 지난 1일 MOU를 체결한 이집트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