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침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리뉴얼 오픈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30 16:41:47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에이스침대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30일 밝혔다.

 

리뉴얼 매장은 하루 유동인구 10만 명이 오가는 대구광역시 동구 신천동에 위치한 신세계백화점 7층에 자리한다. 

 

▲ [사진=에이스침대]

 

에이스침대 신세계백화점 대구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소비자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업그레이드된 쇼룸을 선보인다. 고객의 취향과 생활 패턴에 따른 맞춤형 상담 서비스도 제공한다.

 

리뉴얼 매장은 최신 트렌드가 반영된 신제품 및 베스트셀러 제품도 함께 진열했다. 상반기 웨딩멤버스 기준 4년 연속으로 신혼부부 판매 1위를 기록한 ‘루체-III(LUCE-III)’, 감각적인 패턴 디자인과 실용성을 겸비한 ‘아르코(ARCO)’, 둥근 헤드보드로 편안한 무드가 돋보이는 ‘오팔로(OPLAO)’, 그리고 ‘라노떼(LANOTTE)’, ‘BRA-1439’ 등을 경험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의 매트리스 브랜드인 ‘에이스 헤리츠(ACE HERITZ)’의 매트리스 2종(HR-B, HR-DP)과 프레임 2종(BELLA, H-201)을 전시해 하이엔드 감성과 편안함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프리미엄 매트리스 ‘로얄에이스(ROYAL ACE)’ 라인업도 현장에서 직접 누워 보고 체험하며 자신의 수면 습관과 가장 적합한 매트리스 선택이 가능하다.

 

에이스침대 관계자는 “이번 신세계백화점 대구점 매장 리뉴얼을 통해 대구 지역 고객분들이 더욱 쾌적한 공간에서 에이스침대가 제공하는 제품과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됐다”며 “매장에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자신에게 맞는 침대를 찾을 수 있도록 고객 중심의 쇼핑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