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도시락,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5년 연속 수상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10-31 16:46:4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솥도시락은 ‘2025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 프리미엄 외식프랜차이즈 부문에서 5년 연속 수상했다고 31일 밝혔다.

 

‘고객신뢰도 1위 프리미엄 브랜드’는 고객에게 신뢰와 프리미엄 가치를 인정받은 상품 및 기업 브랜드를 선정해 국가경쟁력 향상에 기여하기 위해 제정된 상으로, 소비자 리서치와 빅데이터 분석 및 전문가 평가를 종합해 부문별 수상 브랜드를 선정한다.

 

 

▲ [사진=한솥도시락]

한솥도시락은 ‘따끈한 도시락으로 지역사회에 공헌한다’는 기업 이념 아래, ‘건강’과 ‘상생’의 가치를 실천하는 ESG 경영으로 고객 만족도를 높여온 점을 인정받았다.

 

한솥도시락은 '고객 최우선주의'를 바탕으로 건강한 식문화를 전하고 있다. 메뉴에 사용되는 쌀과 김치는 모두 국내산이다. 한솥도시락은 지역 농협과 계약 재배를 통해 품질 좋은 쌀을 안정적으로 공급받고 있으며, 김치 역시 배추와 양념에 들어가는 속재료까지 엄선된 국내산 식자재를 사용한다.

 

상생의 가치 실천에도 앞장선다. 한솥도시락은 ‘농가 상생 메뉴’를 선보이며 농가에 안정적인 판로를 제공하고, 국산 농산물 소비 확대에 기여하고 있다. 

 

한솥도시락 관계자는 “고객들의 꾸준한 신뢰와 성원이 있었기에 5년 연속 수상이 가능했다”며 “앞으로도 건강과 상생의 가치를 지켜가며 신뢰받는 브랜드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희망브리지-한국낙농육우협회, 재난취약계층 지원 협약 체결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사단법인 한국낙농육우협회와 재난 발생 시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협약을 통해 양 기관은 이재민 및 재난 취약계층 구호 협력 재난 대응 기반의 협력 사업 구호 지원을 위한 대응체계 구축 등을 함께할 예정이다. 한국낙농육우협회 이승호 회장은 “낙농·육

2

인천공항공사, 신기술 테스트베드 운영 우수기업 ‘4개사 선정·계약’
[메가경제=문기환 기자]인천국제공항공사는 ‘2025년 인천공항 신기술 테스트베드 공모전’에 선정된 4개 기업과 운영 계약을 체결했다고 18일 밝혔다. 선정된 4개 기업은 (주)케이티, ㈜필드로, ㈜태양하이테크, ㈜롯데이노베이트 등이다. 이번 계약체결은 인천공항에서 제공하는 인프라를 활용하여 참여기술(제품)의 우수성, 독창성, 발전 가능성 등을 검증함으로써,

3

CJ대한통운, 장애인체육 활성화 공로 인정…서울특별시장 표창 수상
[메가경제=정호 기자] CJ대한통운이 용산 전쟁기념관에서 열린 ‘2025년 서울특별시 장애인체육인의 밤’ 행사에서 서울특별시장 표창을 수상했다고 18일 밝혔다. 전날 시상식은 서울특별시와 서울시장애인체육회가 2025년 한 해 동안 장애인 체육 발전에 기여한 선수 및 관계자들의 노고를 치하하기 위해 수여하는 상이다. CJ대한통운은 올해 7월 장애인스포츠단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