놀유니버스, 국내외 여행지 중심 '연말세일' 돌입

정호 기자 / 기사승인 : 2025-12-15 16:47:17
  • -
  • +
  • 인쇄

[메가경제=정호 기자] 놀유니버스가 NOL, NOL 인터파크투어, 트리플 전 플랫폼과 함께하는 대규모 프로모션을 열고 2025년 인기 국내외 여행지를 중심으로 다양한 특가 혜택을 선보인다.

 

15일 놀유니버스에 따르면 오전 10시부터 12월 31일(수)까지 ‘놀라운 2025 연말세일’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먼저 NOL은 올 한 해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국내 호텔과 펜션들을 엄선해 전용 특가에 선보인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매일 오전 10시에는 국내 레저 10% 할인 쿠폰을, 오전 11시에는 국내 숙소 2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또한 비발디파크ㆍ알펜시아리조트ㆍ오투리조트 등 전국 주요 스키장의 리프트권 구매 시 적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해 겨울철 놀거리까지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 <사진=놀유니버스>

 

해외여행 혜택도 한층 강화한다. NOL은 매일 오전 11시 해외 항공과 숙소 25% 할인 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이달 말일까지 투어& 15% 쿠폰을 상시 제공하는 동시에, 해외패키지 정식 오픈을 기념해 일본ㆍ베트남 패키지 5% 할인과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 최대 10만 NOL 포인트를 지급하는 리워드 이벤트를 마련한다. 삿포로ㆍ도쿄ㆍ오사카ㆍ후쿠오카 등 일본 주요 도시 항공권은 최대 1만 원 즉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NOL 인터파크투어는 기간별로 일본ㆍ동남아ㆍ중화권 등 주요 여행지를 지정해 항공ㆍ숙소ㆍ투어ㆍ패키지 상품을 할인가에 선보이는 타임특가를 운영한다. 이외에도 하루 두 차례(오전 10시ㆍ오후 2시) 해외 항공권ㆍ숙소ㆍ투어&액티비티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제공하고, 최대 159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추가로 마련한다. 트리플 역시 매일 오전 11시마다 해외 숙소 15% 할인 쿠폰을 발급해 연말 여행 준비 부담을 낮추는 데 함께한다.

 

놀유니버스 관계자는 “연말을 맞아 고객이 국내외 어디든 합리적으로 떠날 수 있도록 전 플랫폼이 참여하는 폭넓은 혜택을 구성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여행ㆍ여가 경험 전반에서 즐거움을 제공하는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지속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李 "GS건설 꽤 유명한 건설사인데 부실시공"...'순살자이' 재조명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이재명 대통령이 GS건설(대표 허윤홍)의 부실시공 사례를 언급하면서 과거 이른바 ‘순살자이’ 논란이 다시 주목받고 있다. 문제의 발언은 이 대통령이 지난 12일 국토교통부 업무보고를 받는 과정에서 나왔다. 이 대통령은 공공주택 품질 관리와 관련해 이상욱 LH 사장 직무대행(부사장)에게 질의하던 중, 과거 부실시공 논란이 불거졌던 G

2

청오SW, ‘써브웨이’ 한국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도미노피자 운영사 청오DPK의 계열사인 청오SW가 미국에 본사를 둔 샌드위치 브랜드 ‘써브웨이(SUBWAY)’의 국내 새로운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써브웨이’의 마스터 프랜차이즈 사업자로 선정된 청오SW는 기존 ‘써브웨이’ 매장이 성공적으로 운영될 수 있도록 돕고 향후 전국적으로 매장 확장 및 관

3

무신사, 열흘간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무신사가 연말을 맞아 올 한 해 동안 고객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와 상품을 소개하는 ‘2025 무신사 뷰티 어워즈’를 개최하고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무신사 뷰티에 입점한 브랜드를 대상으로 올해 1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거래액, 판매량, 후기 수 등 객관적인 고객 데이터를 종합적으로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