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나크로스, 프리미엄 기저귀 ‘카이야’ 론칭

심영범 기자 / 기사승인 : 2025-09-25 16:49:18
  • -
  • +
  • 인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제나크로스의 초슬림 프리미엄 기저귀 브랜드 카이야(KAIYA)가 기저귀 3종 라인업 출시를 기념해 소비자 참여 이벤트를 10월 31일까지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컴포트 에브리데이 ▲슬림드라이 플러스 ▲슈퍼슬림 라이트 등 3종으로 출시했다.

 

▲ [사진=제나크로스]

 

컴포트 에브리데이는 활동량이 많은 아이도 부담없이 착용할 수 있는 데일리 기저귀이다. 1mm 초슬림 흡수층으로 제작했다. 아이의 허벅지가 조이지 않도록 풀커버 허벅지 밴드를 설계했다.

 

슬림드라이 플러스는 취침용 기저귀로 사용하기에 적합하다. 촘촘한 흡수체 알갱이가 최대 509ml까지 흡수해 13시간 동안 기저귀를 뽀송한 상태로 유지시켜 준다. 3중 샘방지 시스템으로 아이가 뒤척여도 소변이 새지 않는 강한 흡수력을 자랑한다.

 

슈퍼슬림 라이트는 1mm 미만 초슬림 흡수층을 사용해 가볍고 시원한 착용함을 느낄 수 있어 외출용으로 활용해도 좋다. 식물성 섬유를 사용하고 엉덩이 안감에 소프트 퀄팅 안감을 더했다. 

 

카이야 기저귀는 유해 성분을 철저히 배제시킨 것이 특징이다. 국제 공인 시험기관 SGS의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특허 받은 카이야만의 GreenCore-Dry(그린코어-드라이) 기술로 염소 없이 깨끗한 11겹 흡수 코어를 완성시켰다. 

 

신제품 론칭 기념 리뷰 이벤트는 10월 31일까지 카이야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진행된다. 제품 구매 후 3장 이상의 사진과 필수 해시태그를 포함한 사용 후기를 네이버스토어와 SNS에 올리고 응모폼을 제출하면 된다.

 

경품은 ▲모이나 M 토트백 Gm(1명) ▲다이슨 슈퍼소닉r 헤어드라이어(3명) ▲ABC마트 그랜드 스테이지 20만원 상품권(7명) ▲글루라이트 500ml 20개입(100명)이다. 이벤트 구매 금액에 따라 경품 응모권이 차등 지급된다. 4만 원 구매 시 응모권 1매, 8만 원 구매 시 2매, 12만 원 구매 시 3매가 자동 부여된다. 이벤트에 참여한 전원에게는 카이야 할인쿠폰이 지급된다.

 

카이야 관계자는 “지난 2년간의 연구 끝에 아이들에게 최적화된 기저귀를 선보일 수 있게 됐다”며 “아이에게 최고의 것을 주고 싶은 부모의 마음에서 출발한 브랜드로 앞으로도 모든 제품에 사랑과 정성을 담아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올 추석 부모님 건강 선물...이번엔 굴비 대신 '지방줄기세포'
[메가경제=정호 기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앞두고, 선물 트렌드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과거에는 고급 식재료나 실속형 생활용품이 주를 이뤘다면, 최근에는 건강이 최우선 선물로 떠오르고 있다. 특히 건강식품이나 운동 관련 제품을 넘어, 안티에이징·회복 의료 시술까지 선물 영역이 확대되는 모습이다. 특히 줄기세포 치료가 만성 질환 관리부터 안티에이

2

KB캐피탈, 라오스 학교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메가경제=정호 기자] KB캐피탈이 라오스 현지 교육 환경 개선을 위해 수도 비엔티엔 북쪽에 위치한 폰싸이(Phonxay) 학교 내 도서관 건축 및 기자재 지원 사업을 추진한다고 25일 밝혔다. 라오스는 전국적으로 교육 인프라가 취약하며, 특히 수도인 비엔티안 내에서도 도서관을 정식으로 갖춘 학교를 찾아보기 어려울 정도로 독서 환경 구축이 미흡한 상황이다.

3

경동나비엔, ‘2025 굿디자인 어워드’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 선정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사계절 에어(Air)와 나비엔 스마트 도어락 등 2개 제품이 ‘2025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25일 밝혔다. 1985년부터 시작해 올해로 41회째를 맞는 ‘굿디자인 코리아 어워드’는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는 국내 최고 권위의 디자인 시상식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