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해바라기 봉사단, 담요‧핫팩 등 겨울용품 기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13 16:50:01
  • -
  • +
  • 인쇄
쪽방촌 거주민에 겨울나기 용품 전달

bhc그룹의 대학생 봉사 단체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가 지난 10일 서울 용산구 가톨릭 사랑 평화의 집을 방문해 담요‧핫팩 등으로 구성된 겨울용품 키트를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쪽방촌에 거주하는 시민들에게 추운 겨울을 맞아 따뜻하게 생활하는 데 도움을 주고자 기획됐다.
 

▲ bhc치킨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 [사진=bhc 제공]

 

이날 봉사단원들은 추위로부터 보호해 줄 다양한 물품을 키트로 제작하는 것을 시작으로 봉사활동을 시작했다.

봉사단은 준비해 간 담요를 비롯해 장갑‧넥워머‧양말‧핫팩을 포장한 후 함께 준비한 엽서에 봉사단원의 마음을 담은 문구를 적어 가톨릭 사랑 평화의 집에 전달했다. 전달된 물품은 관내 쪽방촌을 비롯해 도움이 필요한 분들께 전달될 예정이다.

해바라기 봉사단 6기 1조는 이번 봉사활동을 끝으로 1년간 활동을 마무리하게 됐다.

bhc그룹 관계자는 “6기 해바라기 봉사단원들은 지난 1년 동안 도움이 필요한 이웃을 위해 진심 어린 마음을 담아 다양한 곳에서 활동을 진행해 함께하는 사회적 가치를 실천했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