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그룹 슈퍼두퍼, SNS서 고객 ‘릴레이 챌린지‘ 실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12-02 11:51:38
  • -
  • +
  • 인쇄
베스트 리뷰어 1명에 에어팟 프로 맥스 증정

bhc그룹이 운영하는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가 고객 참여형 이벤트 ‘릴레이 챌린지’를 실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이벤트는 슈퍼두퍼를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셜미디어에 인증하는 고객 참여형 이벤트다. 오는 13일까지 실시하는 ‘꿀조합 챌린지’를 시작으로 2주마다 새로운 챌린지를 업데이트할 예정이다.
 

▲ 슈퍼두퍼 챌린지 이벤트 이미지 [bhc그룹 제공]

 

슈퍼두퍼 릴레이 챌린지의 첫 미션은 바로 ‘꿀조합 챌린지’다. 슈퍼두퍼 강남점에서는 총 7종의 버거와 4종의 사이드, 그리고 14여 종의 다양한 음료를 판매하고 있다. 이 중 고객이 직접 제안하는 최고의 메뉴 조합을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인증하는 챌린지다.

슈퍼두퍼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슈퍼두퍼 매장에서 자신이 생각하는 최고의 조합 메뉴 이미지를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슈퍼두퍼꿀조합 #슈퍼두퍼챌린지 등 2개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면 된다.

참여자 중 베스트 리뷰어 1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맥스가 증정되며 참가자 전원에게는 슈퍼두퍼 스티커가 즉시 증정된다. 스티커 증정의 경우 소진 시 조기 종료된다.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2주간 진행된다. 특히 이번 이벤트는 슈퍼두퍼의 지속적인 관심에 부응하고자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매월 2주씩 반복적으로 개최될 예정이다.

슈퍼두퍼는 미국 서부지역 샌프란시스코의 대표적인 프리미엄 수제버거 브랜드다. 지난 11월 1일 bhc그룹이 글로벌 1호점 ‘슈퍼두퍼 강남점’을 오픈하면서 국내에 최초로 진출했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앞으로도 슈퍼두퍼만의 브랜드 정체성을 지키면서 현지화 메뉴 개발을 통해 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다이닝 공간으로 거듭날 것”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