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 슈퍼두퍼, 카카오톡 모바일 교환권 출시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1-19 16:31:45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bhc그룹이 운영하는 수제버거 브랜드 슈퍼두퍼는 카카오톡 모바일 교환권을 출시하고 본격 판매 영역 확장에 나선다고 19일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슈퍼두퍼 모바일 교환권은 총 22종이다.
 

▲ 슈퍼두퍼 카카오톡 모바일 교환권 이미지 [bhc그룹 제공]

 

시그니처 메뉴 ‘트러플 버거’와 베스트 버거 메뉴인 ‘슈퍼 더블 버거’와 ‘베이컨 에그 온 버거’를 비롯한 슈퍼두퍼 버거 7종, ‘스위트 포테이토’와 ‘애플 코울슬로 등 사이드 4종, 쉐이크 5종을 포함한 음료, 그리고 시즌 한정 메뉴인 ’갈릭 버거 세트‘ 등의 교환권이 출시된다.

또한 선물 받는 고객의 다양한 취향을 고려해 금액 상품권 3종(1만 원권, 3만 원권, 5만 원권)도 함께 출시했다.

모바일 메신저 카카오톡 내 선물하기 탭 내 외식‧프랜차이즈 카테고리에서 이번 출시된 슈퍼두퍼 모바일 교환권을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다.

bhc그룹의 슈퍼두퍼는 미국 서부지역 샌프란시스코를 대표하는 수제버거 브랜드다. 지난해 11월 글로벌 1호점인 ‘강남점’을 오픈하면서 국내에 최초로 들어왔다.

슈퍼두퍼 관계자는 “카카오톡 선물하기 입점을 통해 더욱 많은 분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슈퍼두퍼로 행복을 나눴으면 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금융자산 10억 이상 ‘부자’ 15년 새 3배↑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국내에서 금융자산 10억원 이상을 보유한 이른바 ‘부자’가 지난 15년간 3배 이상 가파르게 늘어난 것으로 나타났다.부자 수 증가 속도는 전체 인구 증가율을 크게 웃돌았고, 이들이 보유한 금융자산은 3000조원을 돌파했다. 자산 포트폴리오는 부동산에서 금융·대체자산으로 이동하는 모습을 보였다. 14일 KB금융지주 경영연구소가 발간한

2

S-OIL,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 은상 수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주유장갑 굿러브스(GoodLOVES) 캠페인’ 시즌 1과 시즌 2로 지난 11일에 열린 ‘2025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의 디지털 PR-CSR(홍보-사회적 책임) 부문에서 각각 은상과 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4일 밝혔다. 한국디지털광고협회가 주관하고,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하는 ‘대한민국 디지털광고 대상’은

3

이마트24, 연말 홈파티 프로모션 진행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이마트24는 크리스마스와 연말을 앞두고 홈파티와 모임 수요가 늘어나는데 맞춰 케이크부터 주류, 안주까지 다양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먼저 연말 홈파티 필수 상품인 케이크와 디저트 15종을 이달 17일까지 예약판매한다.이마트24가 판매하는 상품은 ‘베키아에누보 스노우치즈케이크, 베키아에누보 시그니처피칸파이, 허쉬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