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사전구매 고객에 혜택 제공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2-10 17:22:02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가 안마의자 인기제품 ‘비렉스(BEREX) 안마의자 마인’을 사전에 예약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0일 밝혔다.


이 제품은 매트리스·안마의자 통합 브랜드 '비렉스'의 첫 안마의자 제품이다. 특히 출시 약 두 달 만에 초도 물량이 전부 매진돼 현재 사전 예약 형태로만 판매 중이다.
 

▲ 코웨이의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 [코웨이 제공]

 

이에 코웨이는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을 사전 예약 구매하는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혜택을 제공한다. 신규로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약정 기간 동안 1개월의 렌탈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시 5만 원이 할인된다.

프로모션은 제품 색상에 따라 다르게 종료된다. 오트밀 베이지 색상은 이달 말까지 예약한 고객에 대해 프로모션이 적용되며 설치‧배송은 내달 초부터 순차적으로 진행된다. 스톤 그레이 색상은 3월 말까지 예약 주문이 가능하고 오는 4월 초부터 순차 설치‧배송될 예정이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부담스러운 크기 때문에 안마의자 구매를 망설이는 고객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이에 불필요한 사이즈를 줄인 소형 안마의자로 출시됐다. 기존 자사 안마의자 대비 약 47% 작아진 크기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은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을 적용해 필요할 때마다 안마의자에서 리클라이너로 변경해 사용할 수 있다.

180도 회전형 종아리 모듈은 앞은 종아리 마사지기, 뒤는 종아리 받침 쿠션으로 제작돼 고객 선택에 따라 안마의자‧리클라이너로 변경할 수 있는 모듈이다.

비렉스 안마의자 마인의 몸체는 곡선형 디자인을 적용하고 시트는 다이아몬드 패턴을 더했다. 이 제품은 오트밀 베이지와 스톤 그레이 두 색상 중 선택할 수 있다.

해당 제품을 렌탈하면 케어 전문가가 전문 장비를 사용해 안마의자를 꼼꼼하게 관리해 주는 ‘안마의자 케어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다. 이서비스는 6개월마다 진행하는 ‘스페셜 케어 서비스’와 36개월 차에 진행하는 ‘리프레쉬 서비스’로 구성됐다.

제품 관련 내용과 구매는 코웨이 홈페이지, 코웨이닷컴 앱 또는 실시간 코디매칭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삼성생명,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삼성생명은 보이스피싱 시도가 집중되는 설 명절을 맞아 '보이스피싱 R.E.D 캠페인'을 2월 한달간 운영한다고 3일 밝혔다. 캠페인은 보이스피싱 예방 문자 발송, 지역사회 교육, 예방물품 전달 등의 다양한 방식으로 금융소비자의 소중한 자산을 지킬 수 있도록 기획됐다. R.E.D 캠페인은 R(RCS : 이미지 등

2

디에이이펙트, 강남 핵심 상권 유통망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글로벌 브랜드 인큐베이션 기업 로지스밸리비앤에프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디에이이펙트(DA EFFECT)가 신세계면세점 입점에 이어 강남역 핵심 상권에 위치한 코코온누리약국에 입점했다고 3일 밝혔다. 최근 의료관광 증가와 K-뷰티 인기에 힘입어 미용 의료 시술 이후뿐 아니라 일상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더마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수요가 확

3

한촌설렁탕,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 공개…2월 초 전 가맹점 확대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한촌설렁탕이 프랜차이즈 상생 정책의 일환으로 가맹점 점주 전용 AI 비서 앱 ‘한큐’를 선보인다. 한촌설렁탕은 베타 테스트를 거쳐 오는 2월 초 전국 전 가맹점에 해당 앱을 전면 배포할 계획이라고 3일 밝혔다. 최근 외식업계는 인건비와 원재료비 상승, 소비 트렌드의 빠른 변화로 가맹점 점주의 운영 부담이 커지고 있다. 한촌설렁탕은 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