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건설,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기계‧전기‧토목 등 10개 분야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9-02 17:23:19
  • -
  • +
  • 인쇄
1월 입사 가능 기졸업자 및 내년 2월 졸업예정자 대상

포스코건설이 2022년 하반기 신입사원 채용에 나선다고 2일 밝혔다.

채용분야는 기계·전기·토목·건축·화공·조경·안전·연구개발(R&D)·기획·지원 등 총 10개다. 채용 대상은 2023년 1월 입사 가능한 기졸업자 및 2023년 2월 졸업예정자다.
 

▲ 포스코건설이 하반기 신입사원을 채용한다. [포스코건설 제공]

 

서류접수는 오는 21일 오후 2시까지 포스코그룹 채용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입사 지원자들의 채용 관련 궁금증 해소를 위해 2일부터 19일까지 전국 11개 대학의 캠퍼스 리크루팅을 실시할 계획이다.

오는 15일~16일에는 온라인 채용설명회를 열어 직무별 선배 사원으로부터 맞춤형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전형 절차는 서류전형‧AI역량검사‧면접전형(1‧2차)와 본사·현장실습(3주) 순으로 진행되며, 최종 합격자 발표 및 입사는 내년 1월이다.

이번 하반기 채용의 가장 큰 특징은 2차 면접을 통해 우수인재를 선발한 후 다양한 실무경험과 회사 조직문화 탐색 차원에서 3주간 본사·현장 실습 기회를 제공한다는 점이다.

포스코건설 채용 담당자는 “포스코그룹의 기업시민 경영이념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미래 건설산업을 선도할 창의적인 아이디어나 실천의식을 갖춘 인재를 선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부산 광안리, 주민·관광객 함께 즐기는 골목상권 축제 ‘남천바다로 가는 길’ 9월·10월 두 차례 개최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부산시와 부산경제진흥원의 골목상권 활성화 지원사업의 일환으로, 광안리 세흥시장~광리단길 일대에서 ‘남천바다로 가는 길’ 행사가 9월과 10월 두 차례 열린다. 상인회 소속 개성 있는 상점들이 참여해, 방문객들에게 다양한 경품 이벤트와 특별한 소비 경험을 선사한다. 부산 수영구 남천바다로에 위치한 해당 골목 상권은 '남천바다로

2

IBK기업은행, ‘NFT지갑 서비스’ 시범 운영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IBK기업은행은 디지털 자산 생태계 확산에 발맞춰 ‘NFT(Non-Fungible Token, 대체 불가능한 토큰)지갑 서비스’를 시범 운영한다고 9일 밝혔다. ‘NFT지갑 서비스’는 고유성과 소유권을 증명할 수 있는 디지털자산인 NFT를 보관할 수 있는 블록체인 기반 지갑 서비스다. 기업은행은 고객들이 직접 NFT 자산을 관리하고

3

잇다컴퍼니, ‘춘천버디즈’ 캐릭터로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 참가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강원도의 디지털마케팅 전문기업 잇다컴퍼니는 지역 기반 IP 사업으로 춘천을 브랜딩하는 팀, ‘춘천버디즈’를 선보이며 지난 7월 17일부터 20일까지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5’에 참가해 성황리에 전시를 마쳤다. 이번 전시는 강원정보문화산업진흥원 강원콘텐츠코리아랩의 지원으로 진행된 ‘2025년 국내 전시회 공동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