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사옥관리자에게 삼계탕·수박주스 전달···응원·감사의 마음 전해​​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8-10 17:28:52
  • -
  • +
  • 인쇄
전국의 빌딩·사옥관리자 400여 명에게 전달
사내ESG 실천 통해 존중과 배려의 기업문화 확산 기대​​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10일, 여름철 삼복(三伏)중 마지막에 드는 날인 말복을 맞아 전국 빌딩·사옥관리자(환경미화원,보안 및 안내원,시설관리자 등)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상생캠페인’을 실시했다.​​

이날 캠페인은 여름 대표 보양 음식인 삼계탕과 수박주스를 준비해 임직원들의 마음을 담은 영상카드와 함께 전국의 빌딩·사옥관리자 400여 명에게 전달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10일, 여름철 삼복(三伏)중 마지막에 드는 날인 말복을 맞아 전국 빌딩·사옥관리자(환경미화원,보안 및 안내원,시설관리자 등)들을 응원하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상생캠페인’을 실시했다. [그래픽=KB손해보험 제공]​​


이번‘상생캠페인’은 코로나19 대유행과 장기화로 점심시간 배달 도시락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전보다 급격하게 늘어난 쓰레기 등으로 업무강도가 커지고,내방 고객과 임직원들의 감염 예방과 안전을 위해 시설의 방역 및 소독을 위해 애쓰는 사옥관리자 분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의미로 추진됐다.​​

감사와 응원의 마음을 담은 영상카드는 사내 인트라넷 팝업을 활용해 임직원500여 명의 메시지를 모아 음식과 함께QR코드로 전달됐다.

 

번 캠페인에 참여한 KB손해보험의 한 직원은 “사옥관리자 분들이 조금 더 수월하게 일하실 수 있도록 텀블러 사용을 통한 일회용기 사용 줄이기,도시락 음식물 잔반 남기지 않기 등 작지만 할 수 있는 일을 찾아 실천하겠다”라고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도 했다.​​


KB손해보험 대표이사 김기환 사장은 “어려운 상황 속에서 전국 사옥 시설의 청결 유지와 방역을 위해 최선을 다해주시는 사옥관리자 여러분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임직원들의 사내ESG실천을 통해 존중과 배려의 기업문화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서울드래곤시티, ‘반 고흐’ 대표작 전시...3D 프린팅 통해 작품 질감 재현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서울드래곤시티는 연말까지 3D 프린팅 기술로 재탄생한 고흐의 대표작을 모은 ‘빈센트 반 고흐 베스트 컬렉션’을 연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반 고흐의 대표작 ‘별이 빛나는 밤에’, ‘해바라기’, ‘까마귀가 있는 밀밭’ 등 총 8점을 3D 프린팅 기술로 붓터치까지 완벽 재현해 선보인다. 실제로, 원작에서 풍기는 작품의 질감과

2

W컨셉, 여성 백 브랜드 메종 누아 론칭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패션 플랫폼 W컨셉이 파트너사와 손잡고 신규 브랜드를 론칭한다. 브랜드 공동 개발을 통해 파트너사의 매출 확대 지원과 상품 경쟁력 제고까지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W컨셉은 오는 24일 앤템포와 공동 개발한 신규 브랜드 ‘메종 누아(maison nua)’를 단독 출시한다고 23일 밝혔다. 메종 누아는 ‘시간이 지나도 변하지 않는 클래식’

3

페레로 로쉐, 2026년 수능 응원 캠페인 전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이탈리아 프리미엄 초콜릿 브랜드 페레로 로쉐가 2026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앞둔 수험생들을 응원하기 위한 '지금 이 순간을, 황금빛으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가장 응원을 많이 받은 학교에는 전교생을 위한 선물 증정과 함께 광고모델 허성범의 방문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캠페인은 수험생들에게 가장 중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