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손해보험, 고객 500명과 환경보호 ‘KB플로깅 캠페인’ 진행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6-28 14:23:49
  • -
  • +
  • 인쇄
26일~27일,강원도 양양군 죽도해변에서 고객 500여 명과 함께 진행
'환경보호는 일상에서 할 수 있다’는 사회적 인식 확산 목적의 필(必)환경 캠페인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양양군 죽도해변에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KB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플로깅(plogging)’이란‘이삭을 줍다’는 뜻의 스웨덴어 ‘plocka upp’와 ‘달리기’라는 뜻의 영어‘jogging’을 합친 단어로,조깅을 하며 쓰레기를 줍는 운동을 의미한다. 2016년 스웨덴에서 시작되어 최근 전세계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자발적 환경 운동으로,국내에서도 의미있고 선한 영향력을 중요하게 여기는MZ세대를 중심으로 하여 하나의 재미있는 환경운동으로 각광받고 있다. 

 

▲ KB손해보험(대표이사 사장 김기환)은 지난 26일부터 27일까지 양일간 강원도 양양군 죽도해변에서 고객들과 함께하는 ‘KB플로깅 캠페인’을 진행했다. [사진=KB손해보험 제공]

여름 휴가철을 맞이해 강원도 양양군의 죽도해변에서 진행된 이번 캠페인은, SNS파급력이 큰MZ세대를 주요 대상으로 하여 진행되었으며, 약 500여 명의 고객이 참여하여 자발적 환경보호에 대한 의미를 함께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KB플로깅 캠페인’에 참여한 이주미 씨(가명, 33세)는 “나의 건강과 지구의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시간이 되어 유익했다”며 “고객들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하려는 KB손해보험의 노력이 느껴진다”고 말했다.

KB손해보험은“고객과 함께하는 온·오프라인 플로깅 캠페인을 통해 환경 보호는 일상에서 할 수 있다는 인식을 사회적으로 확산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ESG정책의 일환인 ‘KB손해보험이 그린 ‘Green 지구’’라는 필(必)환경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할 것”이라고 말했다.

‘KB손해보험이 그린‘Green지구’’캠페인은 비대면 디지털 보험서비스 강화를 통한 종이사용 절감 및 환경 분야에 대한 투자 확대 등을 통해 환경보호에 기여하여 지구의 내일을 지키는 실천을 고객과 함께 이루어 나가겠다는KB손해보험의 대표적인ESG캠페인이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신랑수업' 이정진, 무려 10년만에 소개팅 "좋은 분이실 것 같은 느낌"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신랑수업’ 이정진이 약 10년 만에 소개팅을 한다. 10일(수) 밤 9시 30분 방송하는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이하 ‘신랑수업’)’ 180회에서는 이정진이 자신의 동네인 성수동에서 단아한 미모의 여성과 소개팅을 하는 모습이 그려진다. 이날 이정진은 근사한 차림으로 한 카페에 등장한다. 그는 “오늘은 지인분의 소개

2

'나는 SOLO' 28기 솔로녀들, 충격의 첫인상 선택...몰표 받은 인기남은?
[메가경제=김지호 기자] ‘나는 SOLO’(나는 솔로) 28기 솔로녀들의 첫 속마음이 낱낱이 드러난다. 10일(수) 밤 10시 30분 방송하는 ENA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솔로나라 28번지’를 충격에 빠뜨린 솔로녀들의 첫인상 선택 결과가 공개된다. 앞서 28기 솔로남들은 마음에 드는 솔로녀들에게 금반지 한

3

히말라야 코리아, ‘너리싱 수분크림 대용량 스페셜 에디션’ 이마트 트레이더스 런칭
[메가경제=양대선 기자] 히말라야 코리아가 환절기와 함께 피부 보습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시기를 맞아, 브랜드 대표 제품인 ‘너리싱 스킨 크림’을 대용량 특별 구성으로 선보인다. 이번 ‘너리싱 수분크림 대용량 스페셜 에디션’은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250ml 용량의 제품 3개로 구성되어 건조한 계절에도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도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