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도쿄마라톤 2025 참가권 증정 이벤트 진행

노규호 기자 / 기사승인 : 2024-11-06 17:41:44
  • -
  • +
  • 인쇄

[메가경제=노규호 기자] 우리카드가 국내 러닝붐에 따른 고객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도쿄마라톤 2025’ 참가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6일 밝혔다.

 

▲[사진= 우리카드]

이벤트는 오는 21일까지 우리카드 독자상품 중 마스터카드 브랜드의 신용·체크 보유 고객(비씨, 법인, 기프트카드 제외)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위비트래블 체크 ▲카드의정석 EVERY MILE SKYPASS ▲카드의정석 EVERY DISCOUNT ▲카드의정석 EVERY POINT ▲DA카드의정석Ⅱ ▲D4카드의정석Ⅱ ▲카드의정석TEN 등의 상품을 1장 발급받아 10만원 이상 이용하고 이벤트에 응모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 내 이용 금액 10만원 당 체크카드는 1회, 신용카드는 2회의 추첨 기회를 제공하고 총 40명을 선발한다. 또한 이용 금액 상위 5명은 본인 포함 동반인 1인까지 참가권을 받을 수 있다. 대회 참가권을 받은 당첨자는 내달 말까지 참가 등록 및 결제를 모두 완료하면 추첨을 통해 도쿄 왕복 항공 및 숙박권도 받을 수 있다.

 

런던, 보스턴, 뉴욕, 시카고, 베를린과 함께 애보트 월드 마라톤 메이저 6대 마라톤 중 하나인 도쿄마라톤은 2007년부터 개최되고 있다. ‘도쿄마라톤 2025’는 내년 3월 2일에 일본 도쿄에서 풀코스와 10.7km두 가지 코스로 운영되며 참가비는 160달러이고 금번 이벤트의 참가권은 풀코스 참여만 가능하다. 지난 9월 추첨을 통해 해외 참가자를 모집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다른 세계 마라톤과 달리 일본 도쿄에서 열리는 대회인 만큼 접근성이 우수해 국내 러너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며 “신주쿠역 부근에서 시작해 도쿄 도시 곳곳을 달릴 수 있는 코스라 시내 곳곳을 여행한다는 느낌으로 달리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노규호 기자
노규호 기자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BYD코리아, 추석 맞이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 실시
[메가경제=정호 기자] BYD코리아가 다가오는 추석 연휴를 맞아 장거리 운행 전·후 무상점검 서비스를 받을 수 있는 ‘풀문, 풀체크(Full Moon, Full Check) 무상점검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추석 연휴 시작 전 4일간(9월 29일~10월 2일)과 연휴 후 6일간(10월 10일, 10월 13일~17일),

2

세븐일레븐, 10월 '프랑스 와인 기획전' 단독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이 가을의 중심인 10월을 맞이하여 프렌치 와인을 테마로 기획전을 진행한다. 이번 기획전은 가을 캠핑, 홈파티 등에서 즐기기 좋은 와인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행사다. 26일 세븐일레븐에 따르면 전 세계 와인 애호가들에게 사랑받는 와인 생산자 프리에으 로크의 노하우를 담은 빈티지 와인 2 종을 선보인다.

3

키움증권 모기업 다우키움, 내부통제 허술…금감원 개선 요구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금융감독원이 다우키움그룹의 내부통제 관리 미흡을 지적하며 행정조치를 내렸다. 26일 금융권에 따르면 금감원은 최근 다우키움 금융복합기업집단에 대해 경영유의 5건과 개선사항 10건을 통보했다. 다우키움그룹의 대표 금융사는 키움증권이다. 조치 사유는 내부통제 및 위험관리 체계의 부실이었다. 그룹은 다른 금융그룹과 비교해 전담 인력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