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유튜브 채널 “3개월 만에 실버버튼 획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8 17:47:27
  • -
  • +
  • 인쇄
1월 25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 선물 이벤트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실버버튼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는 신규 캐릭터와 스토리 소개, PV, 배경 음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개설 약 3개월 만에 구독자 11만 명을 넘어섰다.
 

▲ 넥슨 블루아카이브 유튜브 공식 채널이 받은 실버버튼 [사진=넥슨 제공]

 

지난달 26일에는 홀로 라이브 소속 버츄얼 유튜버 ‘가우르 구라’와 협업해 블루 아카이브 메인 OST ‘타겟 포 러브’의 커버곡을 제작했다. 홀로 라이브 채널에 올라온 커버곡은 10일 만에 100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넥슨은 유튜브 실버버튼 획득을 기념해 감사 선물을 지급한다. 오는 2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게임 속 재화 ‘청휘석 1200개’를 받을 수 있다.

최성욱 넥슨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유튜브 실버버튼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블루 아카이브를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오늘의집 북촌, ‘산타의 집’으로 변신… 크리스마스 시즌 특별 전시 개최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늘의집은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오프라인 쇼룸 ‘오늘의집 북촌’에서 오는 28일까지 ‘산타의 집’ 전시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전시는 ‘잠시 자리를 비운 산타의 집’을 컨셉으로 1층 공간 전체를 산타의 거실, 다이닝룸 등으로 꾸몄다. ‘산타의 집’에서는 크리스마스 인테리어와 홈파티를 위한 다채로운 상품을 한자리에서

2

우리금융, CDP 평가 리더십 등급 획득
[메가경제=이상원 기자] 우리금융그룹은 글로벌 비영리기관 CDP(탄소정보공개프로젝트)가 주관하는 ‘기후변화 대응(Climate Change)’ 부문 평가에 올해 처음 참여해, 총 4개 등급 중 최상위에 해당하는 ‘리더십(Leadership)’ 등급을 획득했다고 16일 밝혔다. CDP는 전 세계 주요 기업을 대상으로 기후변화 대응 관련 정보공개를 요구하고,

3

헥토헬스케어 온리추얼,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 입점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헥토헬스케어의 이너뷰티 브랜드 온리추얼(OnRitual)이 서울 청담동에 문을 연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에 공식 입점하며 프리미엄 유통 채널 확대에 나섰다. ‘하우스 오브 신세계 청담’은 기존 SSG푸드마켓 청담점을 리뉴얼해 조성된 약 1,500평 규모의 복합 콘텐츠 공간으로, 웰니스 푸드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를 엄선해 선보이는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