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블루 아카이브’ 유튜브 채널 “3개월 만에 실버버튼 획득”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18 17:47:27
  • -
  • +
  • 인쇄
1월 25일까지 모든 이용자에게 감사 선물 이벤트

넥슨은 자회사 넷게임즈에서 개발한 서브컬처 게임 ‘블루 아카이브’의 공식 유튜브 채널이 실버버튼을 획득했다고 18일 밝혔다.

블루 아카이브 공식 유튜브는 신규 캐릭터와 스토리 소개, PV, 배경 음악 등 다양한 영상 콘텐츠를 제공한다. 개설 약 3개월 만에 구독자 11만 명을 넘어섰다.
 

▲ 넥슨 블루아카이브 유튜브 공식 채널이 받은 실버버튼 [사진=넥슨 제공]

 

지난달 26일에는 홀로 라이브 소속 버츄얼 유튜버 ‘가우르 구라’와 협업해 블루 아카이브 메인 OST ‘타겟 포 러브’의 커버곡을 제작했다. 홀로 라이브 채널에 올라온 커버곡은 10일 만에 100만 조회 수를 기록했다.

넥슨은 유튜브 실버버튼 획득을 기념해 감사 선물을 지급한다. 오는 25일까지 접속한 모든 이용자는 게임 속 재화 ‘청휘석 1200개’를 받을 수 있다.

최성욱 넥슨 본부장은 “이용자분들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유튜브 실버버튼을 받게 됐다”며 “앞으로도 블루 아카이브를 더 재밌게 즐기실 수 있도록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롯데칠성음료, 제로 소주 '새로' 판매고 7억병 기록...국민 인당 14병씩 마셔
[메가경제=정호 기자] 2022년 9월에 첫 선을 보인 롯데칠성음료의 제로 슈거 소주 ‘새로’가 출시 3주년을 앞둔 지난 7월말에 누적 판매량 7억병을 돌파하며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 제로 슈거 소주로 자리매김했다. 한국인 국민 약 5000만명으로 나눴을 때 인당 14병씩 마신 셈이다. '새로'는 출시 이후 소비자들에게 ‘부드러운 목넘김과

2

지오영, 아스트라제네카 ‘아태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 선정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국내 1위 의약품 유통기업 지오영(대표 조선혜 회장)이 글로벌 의약품 물류 역량을 인정받았다. 지오영은 15일 아스트라제네카가 선정하는 ‘2024 아시아태평양 지역 최우수 물류 운영 기업(Top Operational Excellence·OPEX)’에 선정됐다고 밝혔다.아스트라제네카는 아태 지역 물류 파트너사를 대상으로 품질, 문제

3

오스템임플란트, 유럽 시장 공략 ‘청신호’…178종 4695개 제품 MDR 인증 획득
[메가경제=주영래 기자] 오스템임플란트(대표 김해성)는 주력 임플란트 라인을 포함한 178종, 4695개 제품이 유럽연합(EU) 의료기기 규정(MDR, Medical Device Regulation) 인증을 획득했다고 15일 밝혔다.이번 인증으로 오스템임플란트는 KS, TS, SS 등 핵심 임플란트 라인과 어버트먼트, 교정 스크류, 멤브레인 등 주요 제품군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