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9년 연속 선정

김형규 / 기사승인 : 2023-07-06 17:51:09
  • -
  • +
  • 인쇄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코웨이는 인터브랜드에서 주관하는 '2023년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 9년 연속 선정됐다고 6일 밝혔다.


글로벌 브랜드 컨설팅 업체 인터브랜드는 매년 전 세계 주요 브랜드의 가치를 평가해 글로벌 100대 브랜드를 선정한다. 지난 2014년부터는 국내 브랜드 가치 상위 50대 기업을 선정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를 발표하고 있다.
 

▲ 코웨이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 [사진=코웨이]

 

코웨이의 브랜드 가치는 올해 베스트 코리아 브랜드에서 전년 대비 5.3% 증가한 1조 2531억원으로 평가됐다. 종합 브랜드 순위는 전년과 같은 24위를 기록했다.

코웨이에 따르면 슬립 앤 힐링케어 브랜드 '비렉스'와 제품 '비렉스 스마트 매트리스'가 좋은 평가를 받았다. 또한 이 회사는 '아이콘 정수기2'와 '아이콘 얼음정수기'를 통해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이끌었다고 설명했다.

코웨이 관계자는 "일상 속 편의를 더할 수 있도록 선도적 기술 역량과 노하우를 집약해 혁신 제품‧서비스 개발에 힘쓰고 있다"며 "국내를 넘어 전 세계로 도약하는 글로벌 라이프 솔루션 기업으로서 브랜드 가치를 높이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현대해상, 재택간병 보장 담은 상품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현대해상은 재택 치료 시에도 간병인을 지원하는 상품인 '마음을 더하는 케어간병인보험'을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간병이 필요한 노인 인구 증가와 길어지는 간병 기간에 대한 고객의 걱정을 해소하고자 마련한 상품이다. 이번 상품은 환자와 보호자가 실질적으로 체감할 수 있는 전문 요양보호사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2

삼성화재, '마이핏 건강보험' 개정 출시
[메가경제=윤중현 기자] 삼성화재는 지난해 7월 첫 선을 보인 '마이핏 건강보험'을 개정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마이핏 건강보험'은 고객의 건강상태와 생애주기에 맞춰 필요한 보장을 선택할 수 있는 모듈형 건강보험이다. 출시 당시부터 맞춤형 설계, 무사고 계약전환 할인, 납입지원 기능 등 새로운 구조로 호응을 얻어왔다. 이번

3

희망브리지, '2025 브리지스쿨 희망캠프' 진행
[메가경제=정호 기자] 희망브리지 전국재해구호협회가 대한의료사회복지사협회(협회장 김현희)와 함께‘2025 브리지스쿨 희망캠프’를 열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캠프에는 중증 질환을 앓고 있는 아동·청소년과 가족 등 150여 명이 함께했다. 희망브리지가 4년째 이어오고 있는 ‘브리지스쿨’은 30대 사업가 P 씨의 기부로 시작된 50억 원 규모의 의료지원 사업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