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제2의 나라', 새해 첫 업데이트…신규지역 추가

김형규 / 기사승인 : 2022-01-28 17:52:34
  • -
  • +
  • 인쇄
7일간 접속 시 장비·이마젠·코스튬 소환 쿠폰 지급

넷마블은 RPG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에 신규 지역 '아트라시아 폐허'와 '메루도라 기록 보관소'를 업데이트했다고 28일 밝혔다.

아트라시아 폐허는 수호룡들에 의해 파괴된 아트라시아 왕국의 과거를 담고 있다. 메루도라 기록 보관소에서는 향후 펼쳐질 여정에 대한 암시를 확인할 수 있다.
 

▲ 넷마블 제2의나라 신규지역 이미지 [넷마블 제공]

 

이번 신규 지역에는 필드 보스 '칼리아의 환영'이 등장한다. 칼리아는 세계를 수호하는 다섯 수호룡 중 하나로 강력한 광역 스킬을 사용한다.

신규 시스템 '장비 각인'도 추가됐다. 장비 각인은 신규 지역에서 획득한 아이템 '각인석'을 이용해 기존 장비에 새로운 능력치를 부여하는 시스템이다.

또한 총 15종의 신규 스킬을 추가하고 전투 콘텐츠 '왕위 쟁탈전'과 '유물 전장'에 관전모드를 추가했다. 농장에는 품앗이 시스템이 들어간다. 품앗이는 다른 이용자의 농장을 방문해 씨뿌리기, 수확이 가능한 기능이다.

이외에도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각종 콘텐츠에 개선 작업을 진행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역사의 주인공'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실시한다. 역사의 주인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면 신규 필드보스 장신구와 특별한 칭호가 주어지는 이벤트다.

신규 필드 보스 칼리아의 환영을 처치하면 각종 보상을 받는 이벤트가 다음 달 24일까지 열린다. 설 명절을 맞아 게임에 7일간 접속하면 장비·이마젠·코스튬 소환 쿠폰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내달 4일까지 실시한다.

 

[메가경제=김형규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김형규
김형규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코오롱, 장애인스포츠단 올해 120개 메달 성과…'우수선수 포상식' 개최
[메가경제=박제성 기자]코오롱그룹(그룹)이 올해 국내외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낸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해 '우수선수 포상식'을 열었다. 그룹은 10일 코오롱스포렉스 서초점에서 올해 주요 국제 및 국내 대회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둔 코오롱장애인스포츠단 선수들을 격려하기 위한 '우수선수 포상식'을 개최했다고 11일

2

S-OIL, '2025 올해의 영웅소방관' 8명 선정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OIL(에쓰오일)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함께 11일 서울 마포 가든호텔에서 ‘소방 영웅 시상식’을 개최하고 ‘영웅 소방관’ 8명에게 상패와 상금 9000만원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서 S-OIL은 소방 관련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회에서 ‘최고 영웅 소방관’으로 선정된 류영철 소방위(청송소방서)에게 상패와 상금을 시상했다. 강

3

SK온·포드, 美 합작법인 ‘블루오벌SK’ 3년 만에 각자 운영
[메가경제=박제성 기자]SK온이 포드 자동차(포드 모터)와 미국 배터리 생산 합작법인 ‘블루오벌SK’ (SK온과 포드 50 대 50 지분)의 운영 구조를 재편하기로 했다. SK온은 포드와 블루오벌SK의 생산 시설을 독립적으로 소유 및 운영하기로 상호 합의했다고 11일 밝혔다. 이에 따라 SK온은 미국 테네시 주에 있는 공장을, 포드는 자회사를 통해 켄터키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