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래에셋증권, 다이렉트 신규고객 해외주식 90일간 수수료 면제

황동현 / 기사승인 : 2021-05-18 17:56:50
  • -
  • +
  • 인쇄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까지 온라인 거래수수료 0%, 환전수수료 0원
91일부터 평생 온라인 거래수수료 0.07%, 환전수수료 1원
▲ 미래에셋증권 센터원 빌딩 [사진=미래에셋증권 제공]

미래에셋증권은 5월17일부터 6월 29일까지 “미래에셋증권, 해외주식 수수료 제로 시대를 열다”라는 타이틀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어느때 보다 해외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상황에서 미래에셋증권 다이렉트 거래 고객들의 수수료 부담을 덜어주기 위해 준비한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와 환전수수료 혜택이 다소 파격적인 이벤트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에 계좌개설 이력이 없는 최초 신규 고객이거나 주식 휴면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다이렉트 비대면 주식계좌를 개설하면 별도의 신청없이 계좌개설일로부터 90일까지 해외주식(미국, 중국, 홍콩, 일본에 한함) 온라인 거래수수료 0%(국가별 제세금 별도), 1달러당 환전수수료 0원을 적용 받는다. 또한, 91일부터는 평생 해외주식 온라인 거래수수료 0.07%(국가별 제세금 별도)와 1달러당 환전수수료 1원을 적용 받게 된다. (환전 혜택은 USD와 원화간 환전시에만 적용)
 

더불어 미래에셋증권은 이벤트 기간 동안 다이렉트 계좌 보유 고객이 참여할 수 있는 타사 해외주식 입고 이벤트와 다이렉트 해외주식 거래킹 이벤트를 진행한다.

타사에 해외주식을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경우 다이렉트 계좌로 해외주식을 옮겨 1백만원 이상 해외주식을 매매하고 잔고 유지 조건을 충족할 경우 입고 금액에 따라 구간별 현금 리워드 혜택을 제공한다. 해외주식 1주를 옮겨 1백만원 이상 거래, 잔고를 유지 시 스타벅스 라떼 기프티콘이 1잔 증정되며 입고금액 구간을 따져 최대 현금 1천만원 리워드 혜택이 제공된다.
 

다이렉트 해외주식 거래킹 이벤트는 매주 해외주식 1백만원 이상 거래고객 300명을 추첨해 GS25상품권 3만원을 증정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주식 30억원 이상 거래고객 전원에게는 현금 리워드 1백만원을 증정한다.
 

리워드 지급형 이벤트의 경우는 이벤트별 참여신청이 필요하며, 자세한 내용은 미래에셋증권 모바일 어플과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미래에셋증권 권오만 디지털Biz본부장은 “미래에셋증권은 해외주식 실시간 무료 시세 제공
서비스를 시행하는 등 해외주식 시장에 대한 고객들의 높아지는 관심도를 빠르게 반영하고자
한다”며 “앞으로도 온라인 고객들의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서비스와 혜택을 발빠르게 제공하도록 최선의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

이 금융투자상품은 자산가격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의 손실(0~100%)이 발생할 수 있으며, 그 손실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메가경제=황동현 기자]

 

[저작권자ⓒ 메가경제.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황동현
황동현

기자의 인기기사

뉴스댓글 >

최신기사

1

최태원 SK 회장 "AI 발전은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서 시작"
[메가경제=황성완 기자]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기술자립과 신뢰기반 협력을 두 축으로 하는 인공지능(AI) 전략을 한국과 아시아·태평양 국가들의 AI 발전 모델로 제시했다. SK그룹은 2025 아시아태평양경제협력체(APEC) 정상회의 최고경영자(CEO) 서밋 부대행사 ‘퓨처테크포럼 AI’를 개최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날 경북 경주시 경주엑스포

2

해태제과, '에이스데이' 맞아 대학 캠퍼스에 에이스 나눔
[메가경제=심영범 기자]해태제과가 오는 10월 31일 ‘에이스데이’를 맞아 고객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하는 전국 순회 커피차 이벤트를 진행했다고 28일 밝혔다. 에이스가 직접 캠퍼스를 찾아가 대학생 고객들에게 에이스와 커피를 나눴다. 지난해에는 서울 소재 대학에서만 진행했지만 올해는 지방 대학까지 확대해 10곳의 학교에서 총 3000개의 에이스와 커피를 전했

3

오뚜기, 제주 숙성도와 라면 한정 메뉴 선봬
[메가경제=심영범 기자]오뚜기는 제주 대표 숙성 흑돼지 브랜드 ‘숙성도’와 함께 ‘오뚜기 라면’을 주제로 한 특별 F&B 협업을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내년 4월 28일까지 진행되며, 제주를 찾는 국내외 관광객에게 신선하고 차별화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한정 컬래버레이션이다. 숙성도 제주 본점·중문점 2곳에서 오뚜기 라면&

HEADLINE

더보기

트렌드경제

더보기